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SK바이오사이언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상장 때부터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관련해서까지

정말 많은 이슈들을 가지고 왓었던 회사죠

그러다 어느순간 잠잠해졌습니다!ㅎㅎㅎ

뭐 어쨌든

일단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SK바이오사이언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고점대비 엄청 빠졌네요,,

이 기업 가지고 있는 분이고 높은 비율을 가지고 있다면...

 

 

재산의 60%가까이를 날렸을수도...

주식이 참 어렵죠 너무 싫습니다

대중들의 광기에 휩쓸리지 않는게

정말 중요해보입니다

 

 

피터린치의 칵테일파티 이론을 항상 생각하면서

대중들의 광기에 휩쓸리지 않으려 노력해야하는 것 같아요

 

 

 

 

 

 

 

SK바이오사이언스의 EPS입니다

2021년엔 참 좋았네요 4800까지가고!ㅎㅎㅎ

하지만 이 추세가 크게 이어지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바이오 기업에 대한 투자는 항상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바이오 기업에 대한 투자는

도박의 성질을 항상 수반하는 것 같아요

 

 

 

 

 

SK바이오사이언스의 실적입니다

아주 빠른 속도로 오르고 있기는 합니다

이 추세대로라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바이오기업은 신약을 개발하는 분야보다는

위탁생산 위주의 기업에 투자하는게

그나마 차라리 낫다고 생각합니다

저 개인적으로는요

 

 

 

 

 

 

 

재무정보만 놓고 본다면 참 좋죠

영업이익률 정말 좋고 ROE 또한 굉장히 좋네요!ㅋㅋㅋ

 

 

바이오기업은 참 이해하기 쉽지않아요

어떻게 돈을 버는지

ㅎㅎㅎㅎㅎ

그 제품이 경쟁력이 있는지 등등

이해하기가쉽지 않죠 ㅋㅋㅋㅋ

 

 

 

 

 

 

 

SK바이오사이언스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아예 지급하지 않습니다!

아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