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KG이니시스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KG이니시스에 대해서 가볍게 알아보고자 합니다

 

 

KG이니시스는 PG사입니다

전자결제대행회사죠!

관련 업계에서 굉장히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그 외에도 좋은점들이 보여서

주식을 사모으고 있죠

일단 KG이니시스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KG이니시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정말 상승하락폭이 엄청큽니다 ㅋㅋㅋ

그래도  하락하는 점들을 이어가다보면 그래도

결국엔 상승해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정말 크게 흔들리는군요 ㅎㄷㄷ...

KG이니시스가 하고 있는 사업은 앞으로도 성장해나갈 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기업들은 아니지만

결국 장기적으로 주가는 EPS를 따라가는 것 같습니다

신기합니다

 

 

 

 

 

KG이니시스의 EPS입니다

꾸준한 성장은 아니네요

어떤 해에는 아주 박살이 나는 해도 있고...

 

 

꾸준한 실적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EPS가 이렇게 크게 흔들리네요 ㅎㅎㅎ

이제 KG이니시스의 보고서를 보면서 한번

어떤 사업을 하고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KG이니시스의 사업입니다

전자지불결제대행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카드사와 가맹점을 연결하역 ㄹ제서비스를 대행해주고

정산대금을 받고 가맹점에 거래대금을 송금하는 업무 등을

수행한다고 하네요

 

 

지금 수많은 사람들이 결제하고있죠

KG이니시스를 통해서말입니다

 

 

그리고이젠 일본으로 진출하는 국내가맹점들을 돕는

결제서비스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KG이니시스는 KFC 가맹점 사업도 합니다

 

 

 

 

 

 

 

그리고 할리스 커피프랜차이즈도 운영하지요

 

 

여기서도 원래 사업에 대해 시너지효과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해당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공시했네요

 

 

 

 

 

 

KG이니시스의실적입니다

매출액흔들리는 해에도 있지만

그래도 장기적으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은근히 흔들리는경우가 많네요

사람들이 계속해서 결제를 하기 때문에

그냥저냥 꾸준히 우상향해나갈 줄 알았는데 ㅎㅎㅎ..

 

 

그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은 흔들려도 신기하게

영업이익은 계속해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실제손에 들어오는게 꾸준히 올라가니까 참 좋죠

 

 

 

 

 

 

 

KG이니시스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과 그래도 뭐 무난무난합니다

 

 

그당므은 ROE인데

ROE는 좋습니다

10 후반대까지 끌어올려줬으면 하는데요 ㅎㅎㅎ

그래도 괜찮아보입니다

 

 

기업을 나쁘지 않게 운영하고 있어요

 

 

부채비율만 어떻게 좀 잘 관리해줬으면 좋겠어요

높은게 아쉽습니닿ㅎㅎ...

 

 

 

 

 

 

KG이니시스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은 잘줍니다

실적이 상승함에따라서

배당금 역시 꾸준히올려주고 있습니다

 

 

주가변동의 폭이 크기 때문에 배당수익률이

이리저리 요동치긴 하지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