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원상사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미원상사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미원상사 계면활성제 만드는 회사로 유명하죠!ㅋㅋㅋ

계면활성제는 뭐이런저런 분야에 많이 쓰이는 소재예요

일단 미원상사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읍니다

 

 

 

 

 

 

 

이야...

뭐 이런 차트가 다있죠?ㅋㅋㅋㅋㅋ

 

 

이런거보면 매일 느낍니다

아무리코스피 코숙희가 박살이 나고

뭐 박스피 어쩌고 욕을 해도

 

 

돈 버는 사람들은 다 벌고 있다구ㅏ요,,,

미국 증시보다는 힘들긴 하지만요 ㅋㅋㅋㅋ

 

 

아무리 박스피 박스닥 뭐 이래도

오르는 종목들은 계속 오릅니다

마찬가지로 아무리 나스닥 에센피500이 떨어진다해도

오르는 기업들은 결국 오르더라구요

 

 

 

 

 

미원상사의 EPS입니다

주당순이익 계속해서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이야 이렇게 거의매해 끊임없이 꾸준히 오르는 기업은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정말 좋지않나요

 

 

위에 보면 아시겠지만 주가가 굉장히 빨리 올라가지공..ㅋㅋㅋㅋ

이번 침체 때 주가가 좀 많이 떨어졌으면하는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주주분들에겐 미안하지만용

 

 

 

 

 

 

 

미원상사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어쩔 때에는 조금 떨어지기도 합니다만

그래도 우상향해가고 있습니다 

매출액은 그렇고요

 

 

그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은 흔들리는데  신기하게

영업이익은 꾸준히 오르네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좋은기업인데 증권사들 보고서가 없는게

또 신기하기도 합니다

 

 

 

 

 

 

미원상사의 재무정보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우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영업이익률 매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거 쉽지 않거든요

그다음은 ROE인데요 매해 상승은 아니더라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것도 힘들고

떨어지는 기업들이 많습니다만

미원상사는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부채비율입니다

기업이 아무리 뭐 돈을 잘벌고 이름이 널리 알려졌다 하더라도

부채비율 엉망이면 뒷구멍으로 돈 다 나가는 것이거든요

개인도 마찬가지잖아요 잘생기고 돈 많아도

부채 빽빽하면 뭐 장기적으로 결과는 뻔하죠

 

 

재무정보 또한 굉장히 좋습니다

 

 

 

 

 

 

 

미원상사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ㅣ

배당금 오우오우 잘주네요 ㅋㅋㅋㅋ

2021년엔 뭐지 갑자기 배당금을 엄청나게 올렸네요!ㅋㅋㅋㅋ

 

 

아주 보기 좋습니다

이익이 오름에따라서 주주들에게 이렇게 배당금을 지급하는 모습이

좋은 기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코스피 코스닥에 있는 기업들을 쭈우우욱 리뷰하다보면

아 내가 과학 기술에 대한 이해가 있었으면 

투자하는데 조금 더 도움이 될텐데 하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