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건축자재기업 매스코(MAS)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매스코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매스코는 건축자재를 만드는 회사라고 합니다

건축경기 뭐 인테리어 이런 쪽에 영향을 받는 비즈니스죠

이런건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까딱했다가 물려버리면 후덜덜..ㅎㅎㅎ

 

 

 

 

 

매스코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경제 변화의 영향을 정말 많이 받을 것 같았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정말 꾸준히 상승했네요 ㅎㅎㅎ

 

 

하 근데 앞으로 경기침체 이런 말들이 있잖아요

어떻게 될지 너무나 무섭습니당ㅎㅎㅎ

 

 

괜히 까딱했다가 물려버리면 몇년 고생이거든요

 

 

 

 

 

기업의 매출액과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어요

오!!ㅋㅋㅋㅋ 매출액 증가하고 있고

계속해서 올라가네요

 

 

영업이익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계속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실적 좋은 회사네요

중요한건 주가가 얼마나 되냐겠는데요

 

 

 

 

 

기업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순이익은 다르게 꾸준히 올라가지는 않네요

 

 

다른 부문에서 비용들이 말생하고있나 싶습니다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률은 10%후반대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면 무난무난합니다

 

 

ROE는 이게 무슨일이고1ㅋㅋㅋㅋ

 

 

 

 

 

기업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그래도 꾸준히 올려주고 있네요

 

 

순이익이 요동치기는하지만 그래도 배당금은올려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배당수익률은 한 1%대 초반대 지급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안정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부채가 은근히 많습니다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역성장하기도하지만  그래도 올라가고 있죠

 

 

기업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데 이거

건축자재 이쪽은 산업에대한 이해도 필요한거 같아요

어려워욯ㅎㅎ 전문가 아니라면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기업의 PER입니다

PER은 은근히 높네요

그래도 최근에주가가 떨어져서 저정도는아니지만

30만 넘어도 조금은 높은데? 이런 생각이 들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