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송원산업 주가정보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송원산업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송원산업 처음 들어보는 기업입니다

물론 제가 아는게 없어서 처음 들어보는 것이겠죠

실적이 꾸준히 오르고 있어서

이런저런 재무정보 가볍게 보자~~ 라는 생각으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송원산업은 화학회사라고합니다

뭐 폴리머안정제, PVC안정제 등의 합성수지도 만들고

연료첨가제 등을 만드는 회사라고 합니다

 

 

저는 뭔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

관련 전공자도 아니고종사자도 아니기에,,

일단 송원산업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송원산업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르락 내리락 변도잉 큽니다

어쩔 때에는 많이 오르기도 하고

또 어쩔 때에는 엄청 떨어지기도 하네요 ㅎㄷㄷ,,

 

 

그래도 장기적으로 이런 방향이라면

결국 성장해나가는 방향 아닐까요?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런 방향으로 계속해서 성장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송원산업의 실적입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인데요

매출액 꾸준히 성장해나가고 잇씁니다

 

 

오우 ㅎㅎㅎ 좋네용

매출액 꾸준히 성장해나가고 있는 기업입니다

 

 

그다음은 영업이익인데요

영업이익 역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기업이 꾸준히 성장해나가고 있는 느낌을 받고있어요

 

 

기업에 대한 이해가 가능하다면

어쩌면 투자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근데 이제 실적만 봤으니 ㅋㅋㅋㅋ

더 공부하고 투자행해야합니다

 

 

 

 

 

당므은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그래도 꾸준히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영업이익률이 높아야 기업이 물건을 팔고

실제 손에 돈이 들어오거든요 ㅎㅎㅎ

영업이익률이높고 좋아야합니다

 

 

ROE도 마찬가지에요

ROE도 높고좋아야 기업이 돈을 효율적으로 벌고 있는거예요

 

 

다음은 부채비율입니다

부채비율도 흠 100% 초반을 오가면서

아주 좋아보입니다

 

 

PER과 PBR은 낮은 수준으로 보입니다

 

 

 

 

 

다음은 현금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현금배당금,,,

아쉽습니다

아쉬워요!ㅋㅋㅋㅋㅋ

 

 

 

 

전에는 배당금 신경 안썼었는데

배당금이 슬슬 들어올 떄에는 배당금 신경 많이 쓰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주식투자할 때에는

기업이 아주 좋다! 이런 수준 아니라면

배당금을 주는 기업에 투자하고 싶거든요

 

 

매월 초에 배당금 딱딱 들어오면 진짜 기분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