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경동나비엔 주가정보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경동나비엔의 주가와 차트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경동나비엔 보일러회사죠!ㅎㅎㅎ

가스 관련되기도 하고요

우리모두가 알고 있는 회사인 것 같습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우리와 함께 해왔던 기업인데요

 

 

 

 

인지도는 정말 높지만! 그래도 주가는 또 다르니까요

일단 경동나비엔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동나비엔의 주가와 차트예요

일단 나름 꾸준히 성장하고는 잇는데요

그렇지만 짧게 본다면 고점찍고 무려 50%가까이 떨어졌습니다

ㅎㄷㄷ,,,

 

 

고점찍고나서 그냥 계속 파란색기둥밖에 없네요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어요

어우,,, 왜그런 것일까요

 

 

 

 

아무래도 대외적인 문제들도 있고요

인플레이션 뭐 이자율에 원자재 가격 문제까지,,

작년부터 올해 까지는 정말 힘든 시기였습니다

 

 

 

 

 

경동나비엔 실적입니다

매출액 정말 꾸준히 빠르게 오르고 있습니다!ㅎㅎㅎ

 

 

매출액 성장속도가 굉장히 인상적이네요 ㅋㅋㅋ

진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신기하네 ㅎㄷㄷ,,,

 

어느정도 정체해있찌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그게 아니고 그냥

계속해서 매출액은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도 마찬가지에요

영업이익 역시 계속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다음은 재무정보에 대한 내용입니다

영업이익률 안좋은 수준입니다!ㅎㅎㅎ

아쉬워요

 

 

영업이익률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아요

 

 

그다음은 ROE입니다 ROE는오우오우

괜찮습니다!ㅋㅋㅋ ROE는 시간이 갈수록 다시

증가하고는 있네요

 

 

다음은 부채비율인데요

부채비율은100% 언저리를 오가고 있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엄청 건전하구나

이런 생각은 들지는 않습니다

 

 

 

 

 

다음은 경동나비엔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매해 올려주고 있기는 하네용

그래도 배당수익률 본다면 오우,,,

 

 

배당수익률은 사실 좋은 편은 아닙니다

 

 

일단 경동나비엔에 관련된 이런저런 숫자만 봤는데요

숫자만 본다면 많이 아쉽기는 합니다

하지만 주식투자가 이런 숫자만으로 이뤄지는건 아니니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