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노바텍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노바텍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노바텍의 주식을 알아보려고 하는건

딱 하나인데요

바로 실적 때문입니다

 

 

실적이 굉장히 좋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에요

사실 이 기업에 대한 이해는 저는 거의 없습니다,,,

일단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노바텍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많이 오르기도 하지만

최근들어서는 그냥 횡보하는 것 같습니다

 

 

고점대비로는 많이 떨어진 편이구요

사실 주가야 뭐 이 기업의 성장이 확실하다면

굳이 생각하지 않아도 될 일이긴 합니다

 

 

오히려 이 기업의 성장이 확실하다고 생각된다면

주가하락은 기업의주식을 모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죠

 

 

 

 

 

 

 

노바텍의 EPS입니다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아주 좋죠

성장속도가 꽤나 빠른 편인것 같습니다

 

 

 

 

 

노바텍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2020년부터 굉장히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어요

 

 

전 노바텍이 어떤 기업인지 정확히 어떤 기술로

어떤 제품을 만들고

이게 어떻게 산업에서 사용되는지는 알아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조금더 자세히 공부를 한 다음에 투자를 해야겠죠

 

 

 

 

 

 

 

노바텍의 재무정보인데요

노바텍을 알아봐도 괜찮겠는데 이런 생각을 한 이유가

바로 이 재무정보 때문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아주좋아요 ㅋㅋㅋㅋ

영업이익률 엄청납니다

돈 굉장히 효율적으로 벌고 있는 회사죠

 

 

ROE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영업이익률과 ROE가 엄청나다는것을 볼 수 있죠

 

 

그 다음은 부채비율인데

부채비율은 또  굉장히건전합니다

 

 

만약에 노바텍이 뭐 우리가 이해하기 쉬운 옷이라든지

이런 것들을 만드는 회사라면 참 좋을텐데 말입니다

 

 

사실 저 주식 잘 모르는데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의 원칙을

저도 함 따라보고자! 제가 이해하지 못하는 기업에 대해서는

투자를 좀 안해보려고 합니다

 

 

 

 

 

 

 

노바텍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우 ㅋㅋㅋ 배당수익률이 마냥 좋지는 않네요

 

 

일단 재무정보만 두고 봤을 땐 정말 환상적입니다 ㅋㅋㅋ

부채비율 낮아서 엄청나게 건전하고 

영업이익률과 ROE 매우 높아서 경영을 효율적으로 하고 있는 회사죠

 

 

그렇지만 이 회사에 대한 이해가 너무 어렵다는

사알짝 안타까운 단점이 하나 있습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