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저장장치제조기업 시게이트 테크놀로지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시게이트 테크놀로지의 주가와 차트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시게이트 테크놀로지는 저장장치를 만드는 기업입니다

메모리 관련 기업이죠 ㅎㅎㅎ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게이트 테크놀로지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변동이엄청나게 큽니다 후덜덜

고점대비 거의 50%가까이 빠졌다가

최근에 다행이조금씩 반등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 유동성 풀리고

이게 끌어온상승장이 정말 엄청나구나

이런 생강기 드는데요

크... 이런 시기가 오려면 오랜 시간이 필요하겠죠

 

 

 

 

시게이트 테크놀로지의 실적입니다

매출액은 그래도 천천히라도 올라가고 있어요

 

 

너무 천천히 올라가서 조금은 신경쓰이기도 하죠 ㅋㅋㅋㅋ

너무 천천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영업이익은 그래도 빠르게 오르고 있어요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영업이익 괜찮게 오르니까 순이익 역시 괜찮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좋아보여~

 

 

 

 

 

시게이트 테크놀로지의 영업이익과 ROE입니다

영업이익은 10중후반 나오면서 나쁘지 않은 모습입니다

 

 

ROE는 이야 ROE무슨일이지

ROE는 폭발적으로 상승하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높은 ROE를 보면 이게 맞는 자료인가? 싶을 때도 있어요

ROE가 무려 400ㄷㄷㄷ..

맞다면 능력있는 기업이죠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은 매해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성장이 중요해요

 

 

그래서 배당수익륭른 4%중후반대 오락가락 하고있습니다

평균적으로요 ㅎㅎㅎ

 

 

나쁘지않은데요

주가가 많이 떨어져있을 때 모아둔다면

좋겠어요

 

 

 

 

 

기업의 안정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 부채는 진짜 엄청납니다

부채가 엄청나요 ㅎㄷㄷ

도망쳐!!!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매출액은 조금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속도가 아쉬울 뿐이죠 ㅎㅎㅎ

 

 

 

 

 

기업의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인데요

PER은 엄청나게 떨어져서 PER 한자리까지떨어졌네요

 

 

기업이 망하지 않고 천천히라도 꾸준히 성장한다고 생각이드시면

지금 사서 배당금 받는 것도 괜찮아보입니다

주가가 워낙 낮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