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폐기물처리기업 웨이스트 매니지먼트(waste management)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폐기물처리기업 웨이스트 메니지먼트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웨이스트 메니지먼트는 미국 폐기물처리기업으로

굉장히 유명하답니다 ㅎㅎㅎ

오랜시간 비즈니스 하고있기도 하고

앞으로도 꾸준한 수요가 잇을 산업이죠

 

 

 

 

 

웨이스트 메니지먼트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정말 꾸준히 올랐네요

대단한 비즈니스입니다 후덜덜..ㅎㅎㅎ

 

 

경쟁이 엄청나게 심한 비즈니스도 아니고해서

이거 이렇게 

 

 

 

 

 

웨이스트 매니지먼트의실적입니다

실적 올라가고 있어요 ㅎㅎㅎ

올라가는 속도도 좋고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크..

 

 

영업이익 역시 증가하고 있고

성장속도가 좋습니다

 

 

 

 

 

다음은 순이익과 현금흐름입니다

순이익 현금흐름 모두 좋습니다

 

 

실적 뭐 주가상승 등등 다 좋은데요

 

 

 

 

 

다음은 웨이스트 매니지먼트의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률은 10중후반대나오면서 준수합니다

 

 

ROE는 계속 올라가서 2022년에는 30까지 올라갔네요

앞으로도 망하지 않고 꾸준할 것 같은데요

중요한건 경쟁이 얼마나 치열한지 등을 파악해야하는 것 같아요

 

 

거기에 여기에 안주하지않는 것 또한 중요하죠

 

 

 

 

 

기업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매해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금 매해 올려주는게 좋죠

 

 

그래서 배당수익률은 1%대 중반대 지급하고 있습니다

엄청 좋은건 아니지만

장기적으로 봣을 때 나쁘지않아보여요

 

 

일단 하고 있는 비즈니스가 마음에 드니까요

 

 

 

 

 

기업의 안정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당좌 유동비율은 조금 낮아서 아쉽습니다

 

 

부채도 은근히 있어보여요

 

 

 

 

 

성장성입니다

성장은계속하고 있어요

그리고 성장 속도도 괜찮아보입니다

 

 

코로나든 뭐든 이런저런 것에 영향을 거의 받지 않으니까요

쓰레기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나올거고요

 

 

재활용 등의 부분에서 기술발전 계속해서 혁신이 나온다면

너무 좋을거같긴 합니다

 

 

 

 

 

기업의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인데요

PER 저네는 높았다가 30아래까지 내려갔습니다

좋은신호예요

 

 

사고싶긴한데 주가가 계속해서 올랐다는점이 문제죠

매력적인 기업 많아요 ㅎㅎㅎ

비즈니스가 어떤지 조금 더 자세히알고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