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하우멧 에어로스페이스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하우멧 에어로스페이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하우멧 에어로스페이스

이름만 들어도 항공우주관련 기업이구나!

느낌이 오죻ㅎㅎ

 

 

관련 분야에 종사하면서 이 기업의경쟁력을 알고있다면

투자해도 나쁘지않을거같습니다

항공우주 시장은 계속해서 커지니까요

 

 

 

 

 

하우멧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상장한지 얼마 안됐었고 그래도 나름

꾸준히 올라가고 있어보입니다

 

 

 

 

 

하우멧 에어로스페이스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은 오우...매출액 왜이렇게 떨어지니?ㅋㅋㅋㅋ

매출액 역성장하고 있습니다

 

 

악.. 이러면 조금 힘들죠 ㅎㅎㅎ

저 같은 경우 관련 사업 종사자도 아니고 해당 산업에 대해 잘 모르는데

이렇게 매출액마저도 떨어지고 있다면

무섭습니다

 

 

영업이익도 마찬가지입니다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너무 변동폭이 큰데요

2020년 현금흐름 뭐야 ㅎㄷㄷ

 

 

 

 

 

하우멧의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률은 증가하고 있는데요

매출액이 떨어지니까 영업이익률이 오르고 있어요

흐미 ㅎㅎㅎ

 

 

ROE는 많이 낮습니다

수익성 생각하면 살짝 아쉬워요

 

 

 

 

 

기업의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은 역시 많이 아쉽네요

 

 

꾸준히 올려주진 않고 영업 상황에 따라서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배당수익률은.. 그냥 안준다~~ 생각해도 될거같은데요!ㅎㅎㅎ

 

 

 

 

 

기업의 안정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안정성 자체는 나쁘진 않아보입니다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성장성 좋지않죠..ㅎㅎㅎ

 

 

투자하는건 다 개인 가치관이 다르지만

저는 꾸준히성장하는 기업에 투자하는걸 좋아하거든요

 

 

기업이 성장하면 주가도 성장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어서요

특히 미국장에서는요 ㅎㅎㅎ 국장은 잘 모르겠찌만

 

 

 

 

 

주가수익비율 PER입니다

기업의 주가가 고평가인가 어떤가

이걸 보는 자료예요

 

 

이야 PER이 왜이리놓지

물론 2021년 자료이긴 하지만 저것보다 낮겠죠

그래도 성장하는 속도에 비해 조금은 높지않나?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앞으로 이 기업의 제품 등이 확실해서

성장이 확실할거라는 걸 아시면 모르겠지만

저는 모르는게 많아서 잘 모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