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인사관리회사 오토매틱 데이터 프로세싱(AUTOMATIC DATA)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인적자원관리회사 오토매틱데이터프로세싱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다른 기업들이 인사관리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입니다

미국은 채용 해고가 자유롭기 때문에

꾸준히 수요가 있을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외에도 인적자원관리는 기업 입장에서는 너무나 중요하니까요

 

 

 

 

 

오토매틱 데이터 프로세싱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꾸준히 올라가는게 정말 보기좋죠 ㅎㅎㅎ

 

 

그러다가최근에 조정을 받는것 같기도 합니다

고점대비 많이 떨어지면 또 주워담고 싶습니다

 

 

 

 

 

다음은 오토매틱 데이터 프로세싱의 실적입니다

실적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매출액 꾸준히 올라가는거 보기 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은 그래도 빠르게 올라가는게 좋아요

 

 

실적 꾸준히 올라가는게정말 보기좋죠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거 같은데요

물론 경쟁에서 이긴다면 말이죠

 

 

 

 

 

다음은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은 큰 변화가 없습니다

 

 

하지만 순이익은 그래도 꾸준히 올라가고 있어요

실적 꾸준히 올라가는게 정말 중요합니다

 

 

 

 

 

다음은 수익성입니다

수익성 정말 중요하죠

 

 

영업이익률 20%대 나오고 있습니다

좋습니다 20%면 좋죠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입니다

ROE이야 엄청나네요 ㅎㅎㅎ

ROE 40~60 오락가락 있습니다

 

 

정말 수익성좋은 기업입니다

기업 수익성이 좋아야 이게 주주 수익성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죠

 

 

 

 

 

다음은 배당금입니다

배당금 역시 괜찮게 매해 꾸준히 올라가는데요

 

 

매출액 정말 잘 오르고 있씁니다 ㅎㅎㅎ

그래서 배당수익률은 2%대 지급하고 있습니다

수익성좋교 배당금도잘주고요

 

 

기업 비즈니스의 경쟁력을파악하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다음은 기업의 안정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당좌비율이 굉장히 낮네용 왜그러지?ㅋㅋㅋㅋ

 

 

부채비율은 나름 건전해보입니다

2022년에 부채가 갑자기 오른 것 같기도 하지만

건전해보입니다

 

 

 

 

 

다음은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성장성좋아요

매출액 영업이익 계속해서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과거에도 잘 올랐는데 여전히도 잘올랐네요 ㅎㅎㅎ

 

 

 

 

 

다음은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이에요

 

 

오토매틱 데이터 프로세싱의 PER은 30나오고 있습니다

마냥 낮은건 아닌데요

시장에서는 여전히 꾸준히 성장할거라고 예상하나봅니다

 

 

어떤 비즈니스를 하는지 더 궁금해지네요

 

 

그래도 최근에 주가가 많이 떨어져서 PER이 조금더 낮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