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리츠기업 보나도 리얼티(Vornado Realty)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보나도 리얼티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 등을 보려고해요

 

 

보나도 리얼티! 리얼티가 들어가니까

아~~ 리츠회사구나

부동산 신탁회사이구나

이런걸 알 수 있죠 ㅎㅎㅎ

 

 

 

 

주가와 차트입니다

오잉....

왤케 무섭냥....

 

 

고점대비 무려 83%까 떨어졌습니다

진짜 무섭네요

여기서 샀으면 이야얼마가 떨어지는거냐...

 

 

어떤 일이 있었길래 이렇게 떨어졌나

싶기도합니다

 

 

 

 

 

다음은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이 많이 떨어지네요

영업이익 역성장 이러면 주가가떨어지죠...

 

 

경제 뭐 코로나 금리인상 등으로 인해서

부동산 임대 이런 비즈니스가 힘들었나 싶기도한데요

그래도 리얼티인컴은 잘나가고 잇거든요

 

 

조심해서 알아볼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주가하락은 그러려니하는데 실적마저도 역성장한다면

조심해야죠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마찬가지로... 

 

 

 

 

 

기업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순이익 오우 왜이러니

매출액이 떨어지니까 역시나

현금흐름 순이익 역시 떨어지고 잇습니다

 

 

이러면 조심해야돼요 ㅎㅎㅎ

 

 

 

 

 

다음은 수익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영업이익률 10%초중반대 나오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률은 마냥 나빠보이지는 않아요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거든요

ROE는오우...너무 안좋아요

 

 

수익성이 쉽진않습니다

 

 

 

 

 

다음은 배당금에대한 내용입니다

기업 실적이 흔들리고 있어요

그래서 배당금 역시매해 줄어들고 있습니다

 

 

주가는 기업의 성장 등을 정확하기 대변해주진 않지만

배당금은 어느정도 대변해주거든요

 

 

이렇게 배당금마저도 줄이고

거기에 리츠주가 이렇게 줄인다는건 조금 위험합니다

 

 

배당수익률은 3~4%대 나오고 있습니다

 

 

 

 

 

다음은 안정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은근 부채비율이 있어요 ㅋㅋㅋㅋ

 

 

유동 당좌비율은 높아서 다행입니다

 

 

 

 

 

다음은 기업 성장성입니다

성장성은 좋아보이지않죠

역성장하고 잇으니까요

 

 

 

 

 

기업의 PER입니다주가수익비율인데요

한때100까지 높았네요이야..ㅋㅋㅋ

 

 

하지만 주가가 저렇게 박살났으니까 ㅋㅋㅋㅋ

조심해야돼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