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롯데쇼핑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롯데쇼핑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롯데쇼핑 역시 유명한 회사죠

백화점 운영도 하고 마트 운영도 하는 회사예요

 

 

이것만 봐도 딱 무슨 사업을 하는구나!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주가와 차트를 보도록 할게요

 

 

 

 

 

 

잉???

주가가 그냥 계속 떨어지네요 ㅎㄷㄷ...

왜이렇게 떨어지지

 

 

쇼핑몰이나 마트 백화점 관련 기업들의 주가가

사실 전부 안좋아보입니다

꾸준히 상승하는 백화점 마트 이런쪽 종목을

거의 못본거 같아요

 

 

 

 

롯데쇼핑의 EPS입니다

ㅎㄷㄷ

마이너스네...

돔황챠!!!!

 

 

EPS가 꾸준히 상승하는 기업의 주식을 사도

마이너스 수익률을 보이곤 하는데

EPS가 마이너스,, 한두번도 아니고 여러번 나오네요

 

 

쉽지않아보입니다 ㅋㅋㅋㅋ

 

 

 

 

 

 

롯데쇼핑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꾸준히 오르지 않고

매출액 꾸준히 떨어지고 있습니다

 

 

어지간한 대형 기업들 매출액

꾸준히 오르긴 하거든요 영업이익이라든지 순이익이

흔들리는 회사는 많아도요

 

 

여기는... 매출액이 꾸준히 떨어지네요

 

 

영업이익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꾸준히 떨어지고 있어요,,,

 

 

 

 

 

부채비율도 많이 오른 상황이죠!

실적 흔들리고 부채비율 올라가고있고

이런 상황이네요

 

 

전반적인 재무상황이 다 안좋아보입니다

영업이익률도 안좋고요,,,

 

 

 

 

 

 

그다음은 배당금입니다

배당금 액수 역시 실적이 떨어지니까

꾸준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근데 수익률은 어느정도 있는 편입니다

주가가 더 빨리 떨어져서 그런가...

 

 

주식투자하고 종목 선정하는데

개인들마다 보는 점이 다 다르잖아요

일단 저는... ㅎㅎㅎ;

 

'기업 분석 메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CJ대한통운 주가 실적 배당  (0) 2022.08.06
GS리테일 주가 실적 배당  (0) 2022.08.06
GS건설 주가 실적 배당  (0) 2022.08.06
KCC 주가 실적 배당  (0) 2022.08.05
호텔신라 주가 실적 배당  (0) 2022.08.04
이마트 주가 실적 배당  (0) 2022.08.04
BGF리테일 주가 실적 배당  (0) 2022.08.03
삼성증권 주가 실적 배당  (0) 2022.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