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퍼시스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퍼시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퍼시스는 사무용 가구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가구회사예요

많이들어보셨나요?

전 그렇게 많이 들어보진 못했어요

 

 

가구회사 요즘 뿐만이 아니라

경쟁이 엄청난 사업입니다

나름 큰 회사들 뿐만이 아니고

작은 중소업체들 또한 난립해있죠

진입장벽이 낮으니까요

그래서 주식투자를 할때 조금은 신중해야할 필요도 있습니다

 

 

 

 

 

 

 

퍼시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참~~ 지지부진하죠잉ㅋㅋㅋ

 

 

가끔 이상한 차트도 보이긴 하네요 ㅋㅋㅋ

저건 왜 저렇게 오른거지 

코카콜라라도 인수햇나

 

 

뭐 아무튼 이렇습니다

거의 시장에 관심을 받지 못하는 회사 같아요

시장에 관심을 받지 못하는 회사는 마냥 나쁜게 아닙니다

회사가  수익성이 좋다면 조용히 주식을 모아나갈 기회이기도 한데

흠.. 봐야알겠죠

 

 

 

 

퍼시스의 EPS 변화입니다

주가가 지지부진하니까 EPS 또한 지지부진할 줄 알았는데

그렇게 나쁜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퍼시스의 5년간 실적입니다

어우..

실적이 꾸준한 상승은 없네요

 

 

매출액이든 영업이익이든 꾸준히 상승하면서

기업이 점점 커져나가고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고

퍼시스의 브랜드 네임을 점점 더 알리는 쪽으로 나아가야

주가도 상승하는데

5년동안 뭔가 큰 변화는 없이 일정한 것 같습니다

 

 

 

 

 

 

퍼시스의 나머지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무난무난합니다

그리고 ROE도 무난무난하네용

뭐 특별한 점은 없어보이죠!?

 

 

하지만 부채비율이 ㅎㄷㄷ합니다

아주그냥 굉장히 건전하게 사업을 유지하고 있어요

재무상황은 아주 튼튼한 것 같습니다

 

 

중요한건 진입장벽이 낮은 가수산업에서

퍼시스만의 깊고 강력한 해자를 갖추는 것인데

아직은 제가 잘 모르는게 있을 수도 있는데

별 느낌이 오지는 않네요

 

 

 

 

 

 

퍼시스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아주 잘줍니다

거의 배당수익률 3%이상은 챙겨준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아요

 

 

바람직한 회사 같습니다

주주들에게 배당금도 달달하게 주고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