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기아차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기아차의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기아차...ㅋㅋㅋㅋㅋ

아 좋아요

저는 자동차만 두고 봣을 때

현대차보다 더 좋은게 기아차라고 생각합니다

 

 

성능은 모르겠고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ㅋ

 

 

 

 

 

기아차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최근에 많이올랐습니다

요즘 자산을 미국으로 넘기면서 기아차도 매도했는데

매도하고 나서 올랐습니다

헝.ㅋ.ㅋㅋㅋ

 

 

진짜 신기한게 내가  팔면 오릅니다

이건 과학 같아요!ㅋㅋㅋㅋ

물론저도 손해는 아니지만 ㅎㅎㅎ

인내심이 적은 저의 실수

 

 

 

 

 

다음은 실적입니다

실적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기아차가 예전의기아가 아닙니다

 

 

차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는 일반인 기준인 저에게

기아차 가 현대차보다 자동차만 봣을 때

더 좋다고 생각해요

 

 

어쨌든 실적 올라가는게 정말 좋죠

 

 

 

 

기아차의 재무정보입니다

정말 한국에서 독과점하지만 수익성 보면

흠..?ㅋㅋㅋㅋ

싶습니다

 

 

영업이익률 한자리수입니다

쩝..

영업이익률이 높게 나오는게 너무 어려운가봅니다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입니다

rOE역시 안좋죠

ROE역시 낮아요

 

 

 

 

 

다음은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그래도 나름 천천히라도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배당수익률 좋아요

나쁘진 않습니다

 

 

배당성향은 20%대 나오면서

아쉽기도 합니다 근데 확실히

미국 기업들에 비해 주주환원이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