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통신리츠기업 아메리칸타워(americantower)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아메리칸타워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아메리칸타워는 미국 통신타워리츠기업입니다

정말 다양한 기업들이 있죠

통신타워 임대해서 그 임대수수료를 받으면서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이에요

 

 

 

 

 

아메리칸타워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꾸준히 올랐죠 정말 꾸준히 오르다가

최근에 조정을 좀 받았습니다

 

 

통신 이쪽 변화가 정말 빨라서요

꾸준히 성장하긴 하겠지만

장기적으로는 또 다른 기술에 의해서 대체될 가능성도 있고

수요가 줄어들 수도 있어서요

어렵습니다

 

 

앞으로 위성으로 통신을 다 한다고하기도하고

그런 말들이 나오니까요

물론 초장기적으로 하는 얘기겠죠

 

 

 

 

 

아메리칸 타워의 실적입니다

실적 올라가는건 정말좋습니다

 

 

이야 실적성장이 이렇게 착착 되는 기업은 또 오랜만이네요

영업이익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영업이익 역시나 착착착 성장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순이익과 현금흐름입니다

순이익 현금흐름 모두 착착착 올라가는데요

2020년에는 떨어지기도 했습니다

 

 

뭐 실적은 꾸준히 나올거예요

그런데 앞으로 장기적인 경쟁력에 대해서

내가 이해할 수 있을까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다음은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수익성은 진짜 정말좋습니다

 

 

영업이익률 30%대 나오고 있습니다

후덜덜덜

 

 

다음은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죠

ROE 역시 좋아요

ROE가 무려50까지 나오네요 후덜덜덜

덜더럳러덜ㅋㅋㅋㅋ

 

 

 

 

 

아메리칸 타워의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조 좋아요

배당금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수익률은 1%대 중반대 나오는데요

주가상승하는거보면 수익률 저렇게 나오는거 정말 좋죠

 

 

 

 

 

기업의 부채입니다

안정성에 대한 내용인데

안정성은사실 아쉽습니다

 

 

부채 많이 끌어다가 비즈니스하는 기업 같습니다

 

 

 

 

 

기업의 성장성이에요

성장성좋아요

매출액 꾸준히오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업이익 역시 꾸준히 오르고 있어요

 

 

부채비율많은게 걸리고

앞으로 경쟁력을 이해하기 어렵다는 점도 걸리고

 

 

무엇보대 내가 돈이 없다는게 가장 커..ㅠㅡㅠ

 

 

 

 

 

PER입니다

PER은 계속 높네요

오우..ㅋㅋㅋㅋㅋ

 

 

PER 50대 유지하고 있습니다

왜이렇게 높냐!!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조정을 받아서 저정도로 높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꽤나 높은 수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