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택배물류운송기업 페덱스(FeDex)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페덱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페덱스는 너무 유명하죠

택배 운송 회사입니다 ㅎㅎㅎ

UPS라든지 아마존 등이 경쟁사겠죠

 

 

경쟁이 워낙 치열한 분야이지만

로봇 등으로 혁신이 이뤄지고 있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페덱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엄청 오르락 내리락 하네요 ㅋㅋㅋㅋ

아니 왜이러니!ㅋㅋㅋㅋㅋㅋ

 

 

어쟀든 주가의 미친듯한 하락은 또

어떻게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주가 50%이상 떨어졌으면 인생을 걸어볼만도...ㅋㅋㅋㅋ

 

 

 

 

 

페덱스의 실적입니다

주간느 저렇게 떨어지고 있지만 매출액은 계속 오릅니다

매출액 올라가는게 좋아요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꾸준히 올라가는게 보기좋죠

 

 

실적은 오르고있는데 주가는 엄청나게

떨어져있는 상황이었던거죠

 

 

 

 

 

기업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 흐름 순이익은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지만

그래도 장기적으로는 성장하고 있습니다

 

 

 

 

 

수익성입니다

수익성이 막 좋은건 아닌거같죠

 

 

영업이익률이 10%을 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건 좀 아쉬운데요 ㅎㅎㅎ

 

 

ROE는 그래도 10중반 오락가락 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수익성이 왕~~좋은건 아닙니다

다른 택배물류운송 회사에 비해서요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역시 어느 해에는 올려주지 않았죠

 

 

UPS같은 경우엔 배당금 계속올려줬는데

그거와 비교됩니다

 

 

그래서 배당수익률은 1%초반대 나오고 있습니다

 

 

 

 

 

기업의 안정성입니다

부채 자체는 엄청 나쁘다 이런 생각은 안들죠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성장은 그래도 나빠보이진 않습니다

엄청 나쁜건 아닌거같아요

 

 

다만 살거면 다른 경쟁사 주식을 사고말지

약간 이런 마인드인거죸ㅋㅋㅋ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인데요

PER은 오우 많이 낮습니다ㅋㅋㅋ

 

 

주가가 저렇게 떨어졌으니까 그런거죠

택배물류 이쪽은 혁신으로 효율성이 높아질거고

중요한 비즈니스기에 페덱스는 꾸준할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