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차량부품유통기업 LKQ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LKQ의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LKQ는 미국 차량수리부품 만들고 판매하는

회사라고 합니다

 

 

수요가 꾸준~하겠죠 ㅋㅋㅋㅋ

경쟁이 어떨지는 모르지만요

일단 한번 보도록 할게요

 

 

 

 

 

LKQ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꾸준히 오르죠

천천히 꾸준히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물론 당연한거지만 어느 해에는 떨어지기도 하고요

처음 들어보는 기업인데도 이렇게 파아아앙ㄱ 오르고

소름이 끼칩니다

 

 

정말 장기적으로 가져가야하나봐요

미국주식은요 ㅎㅎㅎ

 

 

 

 

 

LKQ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조금씩 우상향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영업이익은 꾸준히 오르고 있네요

실적 꾸준히 오르고 점유율도 꾸준히 오르고

이러면 좋을거 같아요

 

 

 

 

 

다음은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순이익 모두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실적 현금흐름 순이익 전부 계속 올라가서 좋아요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률 좋아지고 있네요

 

 

매출액이 그렇게 잘 올라가진 않아서그러는데요

 

 

ROE도 올라가고 있네요

수익성을 보여주는 자료들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기업의 배당금입니다

배당금 아예 안주다가 2021년부터 지급하기 시작했습니다

 

 

배당주로서는 아니네요 ㅋㅋㅋㅋ

 

 

 

 

 

기업의 안정성입니다

당좌비율이 많이 낮은거 제외하고는

부채 자체는 큰 문제는 없어보이기도 합니다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영업이익과 순이익 증가율은 정말 좋죠

매출액은 생각보다 잘 나오지는 않지만요

 

 

어쨌든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이죠

PER은 10중후반대로 오락가락하는데

최근에 주가가 올라서 이것보단 높을거예요

 

 

막 엄청 사고싶다! 이런 생각은 들지는 않습니다

좋은 기업이겠지만! 차라리 기존에 가지고 있던

기업들이 지분을 늘리는게 더 낫겠다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