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치과의료기업 헨리셰인(HENRY SCHEIN)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헨리셰인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헨리셰인 사람이름같은데 ㅋㅋㅋㅋ

미국은 이렇게 사람이름을 기업이름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기방기

 

 

헨리셰인은 기업 덴탈 의료기기 관련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입니다

덴탈 관련해서는 앞으로도 꾸준히 수요가분명 있을텐데요

중요한건 기업의 경쟁력이죠

한번 보도록 할게요

 

 

 

 

헨리셰인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코로나 전으로해서주가가 이야...

어떻게 이렇게 떨어지냐..ㅋㅋㅋㅋ

이렇게 떨어지는건 거의

엄청난 사건이 있어서 그런건데요

 

 

코로나 때 주가 떨어진 기업들도

이렇게 빠지진 않았는데요 ㅋㅋㅋ

엄청나기도하고 무섭습니다

 

 

 

 

 

헨리셰인의 실적입니다

실적은 뭐 그래도 계속 꾸준히 올라가고 있어요

 

 

매출액 올라가는게 정말 좋고

그 올라가는 속도 또한 마음에 듭니다

 

 

영업이익은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상승하는 모양이죠

 

 

 

 

 

기업의 수익성입니다

영업이익률 아~~ 아쉬워요

10%도 넘지 않네요

 

 

S&P500 기업들 영업이익률 정말 좋을텐데

아쉽습니다

 

 

ROE역시 마찬가지로 엄청 좋다 이건 아닙니다

수익성이 조금 아쉬운 기업입니다

 

 

 

 

 

기업의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은 아예 지급하지 않습니다

배당금 아예 지급하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기업에 장기투자하면서 또 하나의 재미가 바로

배당금이거든요

배당금은 아예 지급하지 않는 기업입니다

 

 

 

 

기업의 안정성입니다

부채 등은 건전해보입니다

당좌비율이 낮은게 조금은 아쉽지만요

그래도 건전합니다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2018에서 2019갈 때 매출액이 많이 떨어졌네요

그리고나서 2021년에 올랐는데

저때 실적이 역성장 크게해서 주가가 저렇게 떨어졌나?

 

 

이건 한번 투자할 사람이라면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이죠

저렇게 엄청나게 떨어졌어도 PER이 10후반까지 나오네요

 

 

구강 관련 의료기업은 꾸준히 성장할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좋은 기업 하나 찾아서 장투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