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암젠 (Amgen)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암젠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보려고 합니다

 

 

암젠!

바이오제약회사입니다

젠 이거들어가면 바이오제약이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암젠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암젠이 바이오제약회사인건 압니다

그건 아는데!

 

 

정확히 어떤 제품들을 만들고 그러는건 모릅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주가상승보면 정말 엄청나네요

후덜덜더럳ㅋㅋㅋㅋㅋ

무슨일이고!

 

 

꾸준히 올라갔습니다

그러다가고점대비약20%가까이 빠지긴 했네요

이게 또 기회일 수도 있는거구요

 

 

 

 

 

암젠의 실적입니다

실적은 빠른 속도는 아니더라도

그래도 천천히라도 올라가고 있습니다

 

 

바이오제약회사를 이해하는건 어려운 일인거같아요

어떤 비즈니스를 하는지..

이런걸 알기가 어렵잖아요

 

 

영업이익 역시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블록버스터 약을 가지고 있는거면 어느정도 알수 있는데

그렇지 않으면 특히 더 어려워요

 

 

 

 

 

기업의 현금흐름과 순이익입니다

현금흐름 순이익 모두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도

장기적으로올라가고 있습니다

 

 

 

 

 

수익성입니다

이야 엄청납니다

수익성 좋은 기업들 왤케많냐!!

 

 

영업이익률 30%대 중후반 나오고 있습니다

후덜덜

 

 

ROE는 더좋네요 ㅋㅋㅋㅋ

돈 진자 잘버네

어떤 비즈니스를 하는지 급궁금해지는데요!

 

 

 

 

 

배당금입니다

배당금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금 꾸준히 올려주는게 좋고요

 

 

수익률은 2%중후반 오락가락 하고있어요

주가변화에 따라서 이거역시 번화하는거죠

 

 

수익성좋고 배당금좋고

중요한건 어떤 비즈니스를 하느냐를 알아야겠죠

 

 

 

 

 

암젠의 기업 안정성에 대한 내용입니다

기업 자체는..안정하다고 하기엔

부채가 워낙많네요

어떤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부채 엄청많아요 후덜덜덜더럳

 

 

 

 

 

기업의 성장성입니다

성장은 그렇게 좋은 속도는 아닙니다

천천히 천천히 오르고 있어요

 

 

 

 

 

PER은 나쁘진않네요

20초반 오락가락 하는데요

 

 

수익성좋고 배당금좋고

다만 부채는 꽤있는거같고 ㅎㅎㅎ

 

 

하고잇는 비즈니스를 이해하긴어렵고

이런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