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JP모건체이스(JP Morgan Chase)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제이피모건체이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제이피모건체이스

정말 유명한 금융회사죠

미국 최대 규모의 은행입니다 ㅎㅎㅎ

 

 

 

 

은행주가 이렇게 높은 시총을 가지고 있는건

또 미국 자본주의를 상징하는 것 같습니다

일단 JP모건체이스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JP모건체이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이야 ㅋㅋㅋㅋㅋ

은행주인데도 주가가 이렇게

꾸준히 오르는건 신기하네요

 

 

한국 금융주들 차트 많이 보신 분들이라면

역시 미국이구나

자본주의의 핵심이구나

이런 생각이들 것 같습니다

 

 

 

 

그래도최근에 많이 빠지긴 했네요 ㅎㅎㅎㅎ

 

 

 

 

 

JP모건체이스의 매출액 변화입니다

오우 ㅎㅎㅎ

어느 해에는 조금 쪼그라들기는 해도

 

 

상당히 높은 수준이고

계속 올라가고 있네요

 

 

 

 

돈 참 잘버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저는 흠.. 이런 회사들은

사실 잘 모르겠어요

뭔가 가지는않습니다

 

 

 

 

 

다음은 JP모건체이스의 PER입니다

약 8정도네요

아마 지금은 이것보다 조금 더 낮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듭니다

 

 

한국의 다른 은행들 보다는

조금은 높다는 생각도 듭니다

 

 

 

 

 

다음은 JP모건체이스의 ROE입니다

14%정도 와따리 가따리 하는 것 같아요

엄청 높은 것도 아니고 뭐 

무난무난한 수준입니다

 

 

 

 

 

다음은 배당인데요

은행에 투자하는 가장 큰 이유가 배당이죠

 

 

 

 

하...근데 아쉽습니다

배당금이 뭐 2%밖에 안되네요

 

 

은행이라면 최소 배당금은 5%이상은 줘야하는데 말입니다

요즘 예금 이자율도 이것보다 더 줄걸요?ㅋㅋㅋㅋ

배당금 측면에서 많이 아쉽습니다

 

 

 

 

 

JP모건체이스 배당 수익률을 자세히한번 보자면

흠..

그래도 2~3%대오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은행에 기대하는 배당금 생각하면

낮은 편입니다

더 챙겨주징..ㅎㅎㅎ 아쉽습니다

 

 

배당금은 분기배당 지급하는걸 볼 수 있죠!ㅎㅎㅎ

 

 

 

 

 

JP모건체이스의 주당순이익입니다

한주당 순이익이 얼마냐 이걸 보여주는데요

 

 

 

 

주당순이익은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옆에 매출액도 나오는데

매출액 역시 꾸준히 올라가는게 보이죠

 

 

돈을진짜 엄청나게 잘벌거예요 ㅎㅎㅎ

 

 

하지만 뭔가 배당도 아쉽고뭐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