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효성티앤씨 주가 / 효성티앤씨 주식 / 효성티앤씨 배당

 요즘 너무 핫한 효성티앤씨입니다

영업이익이 미친듯이 오른 기업이죠

왜 올랐는지 공부해보고 싶은 기업입니다 ㅎㅎㅎ

뭐 어쨌든

효성티앤씨의 차트와 주가 그리고 배당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효성그룹 화학 관련 기업들이 요즘 잘나가는 것 같아요

 

 

 

 

 

 

오우오우 엄청 올랐네요

올랐다가 다시 떨어졌습니다

대부분의 한국 주식들이 변동성이 크다는 생각이 듭니다

많이 오르면 무조건 떨어져요

이거 명심해야하는데

많이 올랐다고 나도 먹어야지~! 하고 뛰어들었다가

물린 기업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저 주식 하나도 몰라용

그럼 이제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할까요

효성띠앤씨 실적이 엄청올랐거든요

이럴 수가 있나 싶을 정도로 올랐는데

배당은 얼마나 줄지 한번 보도록 하죠!

 

 

 

 

 

 

 

이번기 당기순이익좀 보세요 ㅋㅋㅋ

엄청나죠!?

대박입니다

배당금도 괜찮게 주는 것 같습니다

2년 전만 해도 조금은 부족해보였는데

실적이 오름에 따라 배당도 같이 올려주고 있죠!

바람직한 기업이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주주를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아주~ 가치관이 좋은 기업입니다

 

 

 

 

 

 

과거배당이력입니다

상장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5년 자료는 없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효성티앤씨 과거배당이력입니다

꾸준히 올려주고 있는 모습이 보이죠

전 이래야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야 증시에 돈이 모이고

한국의 기업들이 성장하고 자본주의가 발전하죠

주주의 가치를 더 생각하는 기업들이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효성티앤씨 배당과 주가 차트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재미로 가볍게 쓴 글이니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