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금호석유 주가 / 금호석유 배당 / 금호석유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엔 금호석유의 배당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호석유 석유회사니까

왠지 느낌이 배당 많이 뿌릴 것 같습니다 ㅋㅋㅋ

 

 

과거에서부터 오랫동안 이어져온 회사들은

성장기가 지나서 이젠 슬슬

배당을 많이 주기도 하거든요

특히 금호석유는 석유회사니까

그럴 것 같은 느낌은 드는데

일단 확인해봐야겠죠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겠습니다

 

 

 

 

 

 

어우 ㅋㅋㅋㅋ 무섭네요 무서워!!!

뭐 차트가 이렇죠!?ㅋㅋㅋㅋㅋ

이런저런 많은 기업들의 차트를 보고 있지만

이야 또 이렇게 극단적인 차트들은 처음보네요

 

 

 

 

이 차트를 보면서 드는 생각은 딱 하납니다

가격 박살날 때까지 버텨보자!ㅋㅋㅋㅋㅋ

그럼 무조건 버는거 아닙니까?ㅋㅋㅋㅋ

장난이에요

제가 뭘 알겠어요

그럼 이제 전자공시에 나와있는 기업보고서를 보면서

금호석유의 배당을 알아보도록 하죠!

 

 

 

 

 

 

 

오우 오우 오우 오우!!

역시 많이주는군요 ㅋㅋㅋ

우선주가 엄청난데요

그럼 가격 박살날 대까지 기다렸다가

우선주 주워모으면

수익률이 ㅎㄷㄷ

 

 

 

 

 

 

 

평균 배당 수익률입니다

표에 나와있는건 보통주의 평균배당수익률이에요

낮죠!?

하지만 우선주의 평균배당수익률은 5%안팎을 오갑니다

그렇다면 본주를 사느니 우선주를 사는게 났겠죠

저라면 그렇습니다

 

 

별 생각없이 글 쓰고 있는데

나름 괜찮은 기업을 본 것 같네요

오우오우 초탄적이네요

 

 

재미로 쓴 글들이나 그냥 재미로만 읽어주시고

주식투자하실 땐 참고도 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