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테슬라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테슬라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테슬라!

혁신적인 기업입니다

엄청나게 혁신적인 기업이죠

 

 

CEO의 말 때문에 문제가 많기도 한데

또 반대로 CEO 덕분에 여기까지 큰 기업이기도 합니다

일단 테슬라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테슬라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국 주식을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렇게 우상향하는 차트 때문이죠

한국주식하면 호구라는 소리 듣는 이유도 있죠 ㅋㅋㅋㅋ

 

 

뭐 아무튼 대단하고 재미있는 기업입니다

굉장히 혁신적인 기업이죠

혁신적인 기업들이 계속해서 나오는 미국이

부럽기도 합니다 ㅋㅋㅋㅋ

 

 

일단 앞으로 경기침체 등의 전망 때문에

주가가 이렇게 흔들리기는 하네요

 

 

 

 

 

테슬라의 매출액과 영업이익 등이 나오는데요

꾸준히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ㅎㅎㅎ

 

 

 

 

 

꾸준히 올라가고 있고

그 올라가는 속도도 굉장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매출액 영업이익 뭐 다올라가고 있네요

다만 앞으로의 경기침체 등이 생길 땐

어떤 일이 생길까 하는 궁금증이 있죠

 

 

 

 

 

테슬라의 자산과 부채입니다

부채비율은 18%정도로 건전하게 유지하고 있는게 보이네요!ㅎㅎㅎ

 

 

테슬라 PER은 약 72정도 되고

ROE는 약 31%정도 됩니다

영업이익률은 16%정도 되겠고요

 

 

 

 

미국 유명한 기업들은 정말 ROE라든지

영업이이귤이 높아보입니다

 

 

그리고 많은 투자자분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바로

배당수익률인데요

테슬라의 배당수익률은 0%!

 

 

아직까지 배당을 주고 있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