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코엔텍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코엔텍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코엔텍은 쓰레기폐기물 업체입ㄴ다

쓰레기폐기물도 처리하고

거기서 발생하는 가스도 판매하면서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단 코엔텍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주가 및 차트

 

 

 

 

코엔텍의 주가 및 차트입니다

꾸준히 오르고 있는게 보입니다

 

 

고점 한번 찍고나서 뭐 이런저런 이유들 때문에

주가가 떨어졌습니다

그래도! ㅎㅎㅎㅎ

금리인상으로 인한 영향은 생각보다 받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앞으로 어떻게될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매출액 및 영업이익

 

 

 

 

코엔텍의 매출액 및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그래도 주춤주춤 하는 것 같기도 하지만

결국엔 올라가고 있습니다

 

 

영업이익은 ㅗㅇ우 ㅋㅋㅋㅋ

진짜 좋네요

전체 매출액에서 영업이익이 차지하는 비중이 좋습니다

 

 

영업이익률이 정말 엄청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산 자본 및 부채총계

 

 

 

다음은 자산과 자본 그리고 부채총계입니다

자산 성장이 흠.. 조금 정체돼있네요

이렇게 자산이 정체된 기업 찾기도 은근히 어렵거든요

아쉽네용ㅎㅎㅎ

 

 

 

 

다음은 부채총계입니다

자산이 정체돼있는데 그나마 다행인건 

부채 역시 감소했다는 것입니다

 

 

그다음은 자본총계입니다

오우 ㅋㅋㅋㅋㅋ

자본도 정쳬때ㅗ있네..

 

 

자산과 자본 부채 모두 정체돼있어요

이정도면 사업이 정체돼있는건가?싶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다같이 증가할텐데 말이에요

 

 

재무정보

 

 

 

 

 

코엔텍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진짜 좋습니다 ㅎㄷㄷ...

 

 

 

 

어떻게 이럽게 영업이익률이 좋지 ㅋㅋㅋ

진짜 엄청납니다 ㅎㄷㄷㄷ

 

 

다음은 ROE인데요

ROE역시 좋습니다

영업이익률과 ROE모두 높은 수치를 보여주면서

기업이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하고있구나

이런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나름의 독점력이 있는게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ROE와 영업이익률이 엄청나게

높게 나오기가 쉽진 않거든요

 

 

부채비율 보면 아시겠지만 매해 줄여나가는 것 가습니다

오우 ㅋㅋㅋ 정말좋죠

기업 건전합니다

아쉬운건 이 기업의 꾸준한 성장이 멈춘건가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배당

 

 

 

 

코엔텍의 또 좋은게 바로 배당입니다

배당금 정말 잘줬는데요

아쉽게 배당 수준을 좀 떨어뜨린게 많이 아쉽긴 한데요

 

 

그래도... 그냥 나쁜건 아니다

이런 생각이 듭니다

 

 

사업은 굉장히 잘하고 있는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기업이 꾸준히 성장할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

확장성 면에서 조금 궁금하다 이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