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인선이엔티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인선이엔티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려고 합니다

 

 

인선이엔티는 쓰레기처리업체입니다

주로 건축폐기물처리를 위주로 하고

자동차 재활용 사업도 진행해요

 

 

 

 

일단 인선이엔티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가 및 차트

 

 

 

 

 

인선이엔티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꾸준히~~ 성장하다가

이제 최근에다시 좀떨어지고있죠

 

 

이렇게 안떨어지는기업들이 없습니다

한국주식들만그러는게 아니죠

뭐 인텔 엔비디아 등등

 

 

유명한 기업들도 금리인상과 경기침체의 그늘 때문에

주가가 박살이 나고 있습니다

인선이엔티도 이런저런 대외적인 상황 때문에

주가가 떨어졌죠

 

 

매출액 및 영업이익

 

 

 

 

인선이엔티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계속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출액 성장속도도 꽤나 괜찮네요 ㅎㅎㅎ

매출액 나름 성장하고 잇습니다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도괜찮게 잘나오고 있어요 ㅎㅎㅎ

 

 

기업의 실적이 올라가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자산 부채 및 자본총계

 

 

 

 

다음은 자산과 자본 그리고 부채총계입니다

자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다음은 자본인데

자본역시 빠르게 성장하고 있네요

 

 

 

 

자산과자본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

부채는 2021년에 줄었네용ㅎㅎㅎ

자산과자본은 성장하고 부채는 감소하고있고

느낌 좋죠

 

 

재무정보

 

 

 

 

 

다음은 인선이엔티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오우 ㅋㅋㅋ 엄청 좋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꽤나 잘나오고 있습니다

 

 

 

 

다음은 ROE입니다

ROE는 아쉽네용ㅎ..ㅎ.ㅎㅎ

 

 

영업이익률과 ROE가 잘나와야 그 기업이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하고있고 그리고

기업이 나름 해자가 있다는 의미로 해석이 가능하거든요

하지만 많이 아쉽습니다

 

 

다음은 부채비율입니다

부채비율은 계속 꾸준히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부채비율 건전하게 유지하는게 마음에 듭니다

 

 

배당

 

 

 

 

다음은 인선이엔티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아예 지급하진 않네요

아쉽습니닿ㅎㅎ...

 

 

배당금 조금이라도 줬으면 좋겠는데

이거아예 지급하지 않는게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