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에이스침대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에이스침대의 주가와 차트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에이스침대는 뭐 침대업계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은 회사입니다

실적도 꾸준히 오르고있고

배당도 괜찮게 주고있고

재무정보도 좋은 회사인데요

일단 에이스침대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주가 및 차트

 

 

 

 

 

에이스침대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ㅋㅋㅋ

이야... 그래도계속해서

꾸준히 오르고있죠

 

 

 

 

최근에 이런저런 대외적인 이유

뭐 인플레이션이나 금리인상 등의 사건들이 있는데

그리고 앞으로도 꾸준히 금리인상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그럼에도 주가가 크게 빠진건 아닌 것 같습니다

 

 

참 신기하네용ㅎㅎㅎ...

 

 

매출액 및 영업이익

 

 

 

 

 

다음은 에이스침대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계속해서 오르고 있습니다

 

 

 

 

매출액 게속 성장해나가고 있고

그다음은 영업이익인데

영업이익 또한 꽤나 잘 오르고 있네요 ㅋㅋㅋ

 

 

코로나시기에도 매출액과 영업이익인

그럭저럭 잘 나와주는 것 같습니다

중요한건 성장성입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성장해나갈 수 있을까

 

 

자산 부채 및 자본총계

 

 

 

 

 

에이스침대의 자산과 부채 그리고

자본총계입니다

 

 

 

 

자산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고

그 자산 상승속도 또한 굉장히 좋네용ㅎㅎㅎ

 

 

다음은 부채총계입니다

부채역시오르고 있기는 하지만

자산의 상승만큼은 빠르진 않네요

 

 

자본역시 계속 아주 좋은 속도로 증가해주고 있습니다

자산과 자본 빠르게 오르고

부채는 굉장히 적은 수준인 것이죠

 

 

재무정보

 

 

 

 

 

다음은 에이스침대의 재무정보입니다

제가 또 에이스침대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런 재무정보 떄문인데요

 

 

영업이익률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

영업이익률 괜찮게 나오고 있고요

 

 

 

 

다음은 ROE인데 ROE는 조금...아쉽넹?ㅋㅋㅋㅋ

영업이익률과 ROE가 잘나와야 

이 기업이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하고있는가

그리고 이 기업이 나름의 해자를 가지고 있는가

 

 

이런걸 어느정도 유추해볼 수 있는데요

안타깝게~ 에이스침대는 ROE가 살짝 아쉽습니당ㅎㅎㅎ

 

 

부채비율 보면 아시겠지만 진짜 건전하네요 

마음에듭니당

 

 

배당금

 

 

 

 

 

다음은 에이스침대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금꾸준히 올려주고 있고

현금배당수익률 또한 괜찮게 나오네요 ㅎㅎㅎ

 

 

이런저런 것들 생각해 봤을때

다들 좋습니다 ㅋㅋㅋㅋ

ROE가 조금만 더 잘나왓으면 하는 생각이 들고

 

 

그다음은 꾸준히 성장해나가면서

기업의 해자를 더욱더 깊고 견고하게 할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