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 및 동기부여

짐캐리 연설 / 짐캐리 동기부여 연설 / 짐캐리 명언 / 잼캐리 동기부여

 

 

내가 유명하지 않았다면 나는 뭐가 됐을까? 

사람들이 듣기 싫은 말을 했다면 무엇이 됐을까?

만약 내가 사람들의 기대를 거절했다면?

파티에 마티그라 박쥐 가면을 쓰지 않고 가서

구슬 대신 상의를 올려달라는 말을 거절했다면?

그 이미지를 지울 시간을 잠시 드릴게요

 

 

제 아버지는 훌륭한 코미디언이 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을 믿지 않으셨습니다

그래서 안정적인 결정을 내리셨습니다.

코미디언 대신 안전한 회계사를 선택하신 것이죠

그리고 제가 12살이 될 때 아버지는 그 안전하다는 직업을 잃었고

우리 가족은 살아남기 위해 무슨 일이든 했어야 했었습니다

저는 아버지에게 많은 교훈을 배웠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했던 한 가지는 하고싶지 않은 일을 하면서도 실패할 수 있다.

그러니까 사랑하는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자!

아버지에게 배운 것은 이게 전부가 아닙니다 저는 사랑과 유머의 영향력을 보고 자랐습니다

그것이 제 주변 세상을 바꾸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리고는 저것이 내가 할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거야 말로 시간을 쏟을 만한 가치가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곧바로 시작했고 저희 집으로 들어오는 손님들은 7살짜리 꼬마에게 인사를 받았습니다

온 몸을 던져 긴 계단을 굴러 내려오면서 말이죠

사람들은 놀라면서 방금 뭐였지? 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대답했습니다. 모르겠어요 다시 한번 볼까요?

그리고 저는 다시 계단 끝으로 올라간 후 굴러서 내려왔어요 그것도 슬로우 모션으로요

정말 이상한 집안이었습니다. 아버지는 제가 복덩이라고 자랑하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진 재능을 아버지에게 온 두 번째 기회라고 생각하셨습니다

 

 

 

 

제 나이 28살 무렵 코미디언 경력을 10년 쌓은 후에야 어느날 밤 문득 깨달았습니다

제 인생의 목적이 사람들을 걱정거리에서 자유롭게 해주는 것이었다는 것을 말입니다 저희 아버지처럼 말이죠

저는 이것을 깨닫고 나서 제 새로운 신념을 이름지었습니다. 바로 걱정해방교입니다

그리고 제 자신을 그 신념에 헌신했습니다

여러분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세상이 기여하실 것인가요?

세상이 필요한 것을 제공 할 수 있는 여러분의 재능은 무엇입니까?

그것만 알아내면 됩니다

여러분이 하려는 것을 미리 경험한 사람으로서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타인에게 미치는 영향은 가장 가치있는 화폐입니다

왜냐하면 삶에서 얻는 모든 것들은 썩고 허물어지고 여러분이 남기는 유일한 흔적은

가슴에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을 걱정에서 해방시키기로 한 저의 결정은 저를 최고의 자리에 올려주었습니다

제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보세요 제가 무엇을 할 수 있게 됐는지 보세요

제가 했던 어떤 행동은 사람들이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게 했습니다

 

 

 

 

저는 정상에 있고 그 때도 마찬가지였지만 제가 해방시키지 못한 단 한 사람은

바로 제 자신이었습니다. 그때 정체성에 관한 방황이 싶었습니다

여러분은 게임에 합류하고 전쟁을 치르고 어떤 모습으로도 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평화를 위해서는 갑옷을 벗어야 합니다

무엇이라도 여러분에게서 반짝이는 빛을 막도록 하지 마세요

 

 

이제 두려움은 여러분의 삶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두려움의 크기를 정할 수 있습니다

유령을 상상하느라 인생 전체를 낭비할 수도 있습니다. 바로 미래 진로에 대한 우령이죠

하지만 미래에 일어나는 모든 일들은 지금 일어나는 일에서 결정됩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 우리가 내리는 결정은 사랑과 공포를 기반으로 합니다

많은 사람드리 두려움에 떨며 진로를 선택합니다. 현실성을 핑계로 말이죠

꿈에 닿는 것은 불가능한 것처럼 보입니다. 생각해도 말이 안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해도 되는지 묻는 것조차 못합니다

제가 말씀드립니다. 제가 증거입니다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을 해도 됩니다

 

 

 

[스티브잡스] 애플 CEO 스티브잡스 성공 조언/열정을 따라야 하는 이유/명언 /동기부여/영어자막/스티브잡스/영어공부/steve jobs/apple/iphone/성공하는 법 / 성공조언 / 좋아하는일

 

[스티브잡스] 애플 CEO 스티브잡스 성공 조언/열정을 따라야 하는 이유/명언 /동기부여/영어자막/

역사적인 혁신의 선구자, 혁신 하면 떠오르는 단 한 사람 스티브잡스죠 많은 사람드이 성공한 사람의 명언은 따를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냥 정체된 상태로

fortitudecaesar.tistory.com

도널드 트럼프 리버티 대학 연설 "절대로 포기하지 마세요"/명언 /donald trump/Never, Ever Give up/동기부여/아웃사이더/motivation

 

도널드 트럼프 리버티 대학 연설 "절대로 포기하지 마세요"/명언 /donald trump/Never, Ever Give up/동기

 도널드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이란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압니다. 하지만 도널드 트럼프가 전하는 메시지, 거의 과거 역량, 그의 개방성, 신념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아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fortitudecaesar.tistory.com

조코 윌링크 동기부여 연설 / 조코 윌링크 네이비실 명언 / 조코 윌링크 명언 / 네이비실 명언 / 동기부여 명언

 

조코 윌링크 동기부여 연설 / 조코 윌링크 네이비실 명언 / 조코 윌링크 명언 / 네이비실 명언 /

저는 때때로 갈 곳을 잃은 사람들에게 듣습니다 그들은 도망갈 길이 없고 또한 선택의 여지도 없습니다. 그들은 알 수 있는 유일한 길을 선택하려고 합니다. 자신의 목숨을 스스로 끊는 것입니

fortitudecaesar.tistory.com

네이비실 명언 / 네이비실 / 인생을 바꾸는 법 / 명언 / 윌리엄 맥레이븐 졸업 연설 / 대학연설 /동기부여 / 침구정리 명언 / 특수부대 / navy seal/ 이불정리 / 이근 / 성공하는 법 /

 

네이비실 명언 / 네이비실 / 인생을 바꾸는 법 / 명언 / 윌리엄 맥레이븐 졸업 연설 / 대학연설 /

저는 36년간 네이비실 소속이었습니다 제가 네이비실 기초 훈련에서 배운 10가지 교훈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하는 일은 침대를 검사하는 일입니다 매일 아침 우리는 우리의 침대를 완벽하게 정리

fortitudecaes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