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유니드 주가 / 유니드 주식 / 유니드 배당 / 유니드 배당금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유니드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니드 역시 화학회사입니다

가성칼륨이라든지 탄산칼륨 등의 호학제품을 만들고

뭐 발전전기 판매 등도 하는 기업입니다

그 외에 이런저런 사업들을 진행하는 기업입니다

요즘 주가상승으로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죠

일단 차트를 보도록 할까요!

 

 

 

 

 

 

 

굉장히 큰 폭으로 팍 올랐다가!

다시 큰 조정을 맞는 느낌이네요 ㅎㅎㅎ

저렇게 짧은 시간에 많이 올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전 저렇게 급등하는 기업은 조금 무서워요 ㅋㅋㅋㅋ

 

 

실적으로 보여주지 않는다면

분명히 조정이 오기 때문이죠

물론 저렇게 팍 오르는 주가에 나도 이익을 보고 싶어서

들어갔다가

물린적이 많거든요 ㅎㅎㅎ...

 

 

그래도 실적이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 높은 주가상승보다는

꾸준한 실적상승에 더욱더 눈이 가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어떤 기업인지 공부해보고 싶어요

 

 

 

 

 

 

 

배당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1주당 1700원씩 주기로 결정됐습니다

과거보다 꾸준히 배당금을 올려주는 것 같습니다

유니드... 저의 관심종목에 넣어두고

더 공부해보고 싶은 기업이군요

 

 

 

 

 

 

 

유니드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당기순이익이 오르는게 멋있죠!ㅋㅋㅋㅋㅋ

많은 기업들을 봤지만

이렇게 당기순이익이 꾸준히 상승하는 기업은

그렇게 많이 보지 못했습니다

 

 

배당수익률도 무난무난하게 주는 것 같습니다

저정도면 뭐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유니드 과거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2%대를 계속해서 주고있습니다

주가상승도 그렇지만

실적 꾸준히 상승하게 오르는 것 보면

공부해보고 싶은 기업입니다

 

 

재미로 쓴 글이니까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저는 주식에 대해서는 거의 모르는 사람입니다

여러분 주식 투자하는데 참고도 하지 말아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