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대한유화 배당 / 대한유화 배당금 / 대한유화 주식 / 대한유화 주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한유화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유화 딱 이름만 봐도 어떤 기업인지 알겠죠?

화학회사입니다

화학의 시대잖아요 ㅋㅋㅋ

 

 

화학제품 이런저런거 만든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공자도 아니고

관련 업계 종사자도 아닌 저로서는

사실 잘 이해가 안됩니다

 

 

이 제품의 원리가 어떻고... 사실 이것보다는

이 제품이 시장 점유율이 어떻고

기업이ㅡ 실적이 어덯고

그 산업이 어떤지에 대해서 아는게 더 중요하지 않을가 싶습니다

이 글은 배당과 차트를 위주로 하는 글이니까요

일단 차트를 보시죠

 

 

 

 

 

 

대한유화 초기에 사가지고

저 박스 안까지 오랜 시간동안 가지고 있따가

2018년도 정도에 팔면

엄청난 수익을 거뒀을 것 같습니다

약 18년~20년정도의 자기투자 ㅎㄷㄷㅋㅋㅋㅋ

 

 

이 시간동안 대한유화를 꾸준히 추적하면서 말이죠

기업의 펀더멘탈과 경쟁력이나 수익성 효율성 등이 유지된다면

그동아느이 장기투자는 얼마든지 유효하다고 생각됩니다

기업 그 자체를 볼 수 있는 실력이 더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그게 흔들리면

언제든 손절할 기회를 봐야죠

아참 전 이렇게 글을 쓰지만

사실 손절 못한 주식이 너무나 많답니다...

ㅜㅜㅜ 

주린쿤...

 

 

 

 

 

 

 

대한유화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당기순이익은 그래도 꾸준히 오르네요!

오오오

많은 기업들의 자료를 봤지만

이렇게 당기순이익이 꾸준히 오르는 기업은

많이 못봤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신기신기

근데 주가는 계쏙 떨어지고 있단 말이죠...

흠...

좋은 신호가 될 수가 있습니다

지켜보도록 하죠!ㅋㅋㅋㅋㅋ

저에겐 돈은 없고 세상에 기업은 많으니까 말이죠

 

 

배당은 그냥저냥.. 무난무난... 해보입니다 ㅎㅎㅎ

배당만 두고 봤을 때

그다지 매력적인 투자처라고는 생각되진 않습니다

기업만 두고 봣을 때 말이에요

 

 

 

 

 

 

대한유화의 과거배당내역입니다

오르내리락 합니다

실적이나 기업 상황에 따라 가는 것이겠죠!ㅎㅎㅎ

 

 

화학은... 사실 잘 몰라용 ㅋㅋㅋㅋ

어쨌든

재미로 쓴 글이니까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여러분 주식투자하는데

참고도 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저 주식에 대해 정말 잘 모르거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