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쿠쿠홈시스 배당 / 쿠쿠홈시스 배당금 / 쿠쿠홈시스 주가 / 쿠쿠홈시스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 볼 기업은 쿠쿠홈시스입니다

쿠쿠홈시스!

기업 이름 들어보면

대충~ 어떤 기업인지 감이 오시나요!

 

 

홈이 들어갔으니까 아 가전관련 기업이구나!

대충 느낌이 오죵ㅎㅎㅎ

비데 정수기 등등 렌탈 회사입니다

 

 

쿠쿠홈시스가 인상적인 이유는

낮은 부채비율과 빠른 성장세입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증가하는게 인상적이에요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르내리락합니다

실적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는데

주가는 그렇지 못하군요

가전 렌탈 시장은 몇몇 유명 업체들에 의해

굉잫이 포화시장이죠

 

 

그래서 쿠쿠홈시스의 성장이 괜찮아도

아직 시장에서는 좀더 지켜보자!

이런 의미일 수도 있습니다

가전렌탈은 국내시장은 포화고 살깎아먹기 시장이거든요

해외시장 진출해서 확실히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면

좋겠습니다

 

 

 

 

 

 

 

당기순이익 꾸준히 상승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기업들의 정보를 봤지만

당기순이익이 그래도 상승하는 기업은 많이 못봤어용

 

 

이것만 가지고 투자하면 절대 안됩니다!

많이 부족해요 ㅎㅎㅎ

이걸 바탕으로 아 좀 더 공부해봐야지!

이정도여야 적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적이 상승함에 따라서

현금배당금과 배당수익률 역시

올라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바람직합니다

 

 

 

 

 

 

 

네이버에 나와있는 쿠쿠홈시스

과거배당내역입니다

쿠쿠홈시스 공부 제대로 해보진 않았지만

괜찮아보이긴 합니다

한가지 생각이 드는건

대한민국의 좁은 시장에서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 이것입니다

 

 

사람마다 주식투자의 관점은 다 다르죠

저는 장기투자를 중요시합니다

쿠쿠홈시스가 장기적으로 국내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일까?

이런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ㅎ

워낙 국내시장이 출혈경쟁시장이어서요

 

 

재미로 쓴 글이니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전 주식 하나도 모르는 주린이입니다

여러분 주식투자하는데 참고도 하시면 안됩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