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신한지주 배당금 / 신한지주 배당금 지급일자

안녕하세요!

이번엔 신한지주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금을 가볍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지주 역시 금융주로서

나름 괜찮은 배당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있죠

물론 환장하고 배당을 많이 주는 기업처럼은 아니지만요 ㅋㅋㅋ

 

 

그리고 요즘 금리도 많이 올라서 은행들 실적이 좋습니다

그래서 주가상승으로 돈도 벌고 배당도 잘받고

하지않을까 싶긴 합니다

그럼 이제 신한지주의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지주의 차트입니다

코로나로 주가가 크게 한번 빠졌을 때

주식을 산 사람들이라면

꽤나 재미좀 봤을 것 같습니다

 

 

저때 주식을 샀으면

주가상승으로 돈도벌고..ㅎㅎㅎ

배당도 받고

 

 

확실히 기업은 탄탄한데 주가가 많이 떨어졌다

이게 좋은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많은 기업들의 주가가 떨어졌잖아요

이때가 또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아주 오랜기간 보유하면서

마음고생 할 수도 있지만요

확실히 주가가 많이 떨어져있는 상황이긴 합니다

그럼 이제 신한지주의 배당을 볼게요

 

 

 

 

 

 

신한지주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종류는 현금배당을 줍니다

증권사 계좌로 현금을 넣어준다 이거죠

 

 

그리고 신한지주는 배당금 예정일자도 알려주네요

2022년 4월 8일입니다!

크크크 얼마 안남았어요

큰 돈은 아니더라도

일단 돈이 들어오는 것 자체가 좋잖아요

 

 

그리고 가장 많은 관심인 1주당 배당금인데

1주당 1400원의 돈을 줍니다

지금 37000원대에서 1400원을 받는다고 생각하면

흠..ㅋㅋㅋㅋㅋ

 

 

근데 그 전보다 낮은 가격으로 주식을 사신 분들이라면

배당수익률은 더욱더 좋겠죠!?

역시 주식은 가격이 저렴할 때 사야해요

가격이 낮은지 아는 능력

그리고 그 기업이 탄탄하고 앞으로도 성장 가능한지

볼 수 있는 능력

이걸 갖추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