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기아차 주가 / 기아차 배당금

안녕하세요!

이번엔 기아차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금에 대해서 보려고 합니다

 

 

기아차 역시 정말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대한민국 안에서요 ㅎㅎㅎ

기아차 정말 좋습니다

최근데 차를 잘뽑는다는 느낌을

정말 많이 보고 있습니다

 

 

차만 두고 본다면 사실

현대차를 뛰어넘은 것 같기도 합니다

차만두고보면 마음에 들어요 

일단 기아차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차 주식의 차트입니다

와 정말 높았다가 쭈우욱 떨어지고나서

다시 아주 조금씩 올라가고 있습니다

기아차 예전에 맛가고나서

다시 잘 회복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기아차 차들 풀체인지 되고나서

과거의 기아차와는 너무나 달라졌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훨씬 많이 개선되고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요

 

 

사실 과거의 기아차라면 정말

절대 사면 안되는 주식이었지만

지금은 다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이제 기아차의 배당을 한번 볼게요

 

 

 

 

 

 

 

기아차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기아차 역시 현금배당을 줍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현금배당을 줘요

다들 생각차이이긴 하지만

전 현금배당이 좋습니다 현금이 좋아요

 

 

그리고 1주당 3000원을 주기로 결정했네요

기아차는 7만원에 3천원의 배당을 주네요

현대차는 약 17만원정도인데 4천원인가 주거든요

음... 

기아차를 사는게 더 좋겠네요

 

 

사실 차도 그렇습니다

저도 차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저런차

눈여겨보면서 살고있는데

요즘만 두고 본다면 기아차의 자동차가

현대차보다 훨씬 더 낫다고

저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기아차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기아차의 주식이 앞으로 더 성장하려면 일단

기아차가 현대차의 점유율을 뺏고

그리고 해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냐

이거에 달린 것 같습니다

한국시장에서는 정말잘나가지만

해외에서는 맥을 못춥니다

기아차가 더 성장하려면 해외시장에서의 활약을 결국엔

보여줘야합니다

 

 

해외에 사는 사람이라면 독3사 일본차 기아차

이렇게 있다면

기아차 살 사람은 없습니다

제가 기아차 주식 가지고 있긴 하지만...

분명히 객관적인 사실이죠

그런데 해외에서 잘나가기 시작한다면정말 대박인거 아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