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SK텔레콤 주가 / SK텔레콤 배당금

안녕하세요!

이번엔 SK텔레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금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SK텔레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통신 대표주죠!ㅎㅎㅎ

점유율도 상당히 높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4차산업 관련해서도

유명한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뭐 IOT라든지 자동차 등등

전부 연결되는 시대가 오고있잖아요

그래서 이런 통신회사들이 더 잘될거라는 사람들의

예상이 있습니다

이런 SK텔레콤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통신주답게

주가가 오랜기간 지지부진하네요 ㅋㅋㅋ

과거 통신주는 그랬습니다

뭐 특별한 변화가 없으니까요

뭔가 대단한 혁신 같은건 아직 없으니까요

 

 

근데 이제 시대가 더욱더 수요를 원하기 때문에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참 지루하죠 ㅎㅎㅎ...

 

 

그래서그런지 통신사들 돈 많이버는대신

나름 배당을 잘 주는걸로 유명합니다

SK텔레콤은 어떻게 줄지 궁금하네요

이제 보도록 하겠습니다

 

 

 

 

 

 

SK텔레콤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은 현금배당 줍니다

현금을 준다 이거죠

주식을 주는 기업보다 저는 현금을 주는 기업이 더 ㅈ호습니다

 

 

그럼 이제 가장 중요한 1주당 배당금인데

1주당 1660원의 배당금을 줍니다

SK텔레콤이 약 1주당 5만얼마씩 하니까

SK텔레콤 역시 배당을 그렇게 좋게 주지는 않네요...

 

 

SK텔레콤 주가를 보시면 주가가 많이 오른 것도 아닌데

이렇게 배당도 넉넉하게 주진 않고

조금은 아쉽네요!ㅋㅋㅋ

 

 

이러니 많은 사람들이

주식시장을 좋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