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동진쎄미켐 주가 / 동진쎄미켐 주식 / 동진쎄미켐 배당 / 동진쎄미켐 반도체

안녕하세요!

이번엔 동진쎄미켐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진쎄미켐 요즘 엄청나게 홍보되고 있는 기업이죠 ㅋㅋㅋ

성인들 그리고 주식하는 사람들에게

이제 모르는 사람이 없을거예요 ㅋㅋㅋㅋㅋ

아이고...너무 재미있는 일이져

일단 차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 주식은 참 어려운거 같아요

제가 예전에 알아보고

살까 하다가

그냥 지나쳤거든요!?ㅋㅋㅋㅋ

그러고나서 엄청나게 올랐습니당...

이젠 사실 들어가기가 겁나용

 

 

뭐 아무튼 큰폭으로 주가가 상승했습니다

그러다 최근 뭐 전세계적으로 주식시장이 약세가 오면서

조정을 받는 모습을 볼 수 있죠

 

 

여기서 궁금증이 듭니다

사실 요즘 이렇게 주가 엄청나게 오른 기업들 많거든요

이런 기업들이 주가상승을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

 

 

아니면 조정을 맞아서 전형적인 한국 주식이 될지...

오랜기간 지켜보고 싶습니다

또 이런 맛에 주식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과 함께하고싶네요

 

 

 

 

 

 

동진쎄미켐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은 아예 주지 않는걸로 생각하는 것도

무방한 것 같네요 ㅋㅋㅋㅋ

0.n%의 배당수익률을 주다닛!

 

 

그럴만도합니다

왜냐하면 지금

반도체 산업이 가장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반도체가 앞으로 엄청나게 중요해질 거라고 

전세계 각국이 인정하기 시작하면서

막대한 자본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밀리면 이제 끝나는거거든요

그래서 배당 뿌리지말고 재투자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1년에 그 조금 배당 받는거 안맏는게 나아요

차라리 주가상승으로 수십% 수익률 얻는게 낮죠

 

 

 

 

 

 

동진쎄미켐의 과거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동진쎄미켐에 대해 투자를 하실 때에는

배당은 그냥 무시하시고!

 

 

동진쎄미켐의 제품이 경쟁력이 있는지

앞으로의 반도체 흐름과 맞는 기술을 갖고 있는지

뭐 동진쎄미켐이 가지고있는 그리고 점점 더 높여가는 성을 지킬

깊고 넓은 해자를 가지고 있는지!

등등을 공부해서 주식투자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뭐 사실 저도 잘 몰라요 맨날 돈 잃고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