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주류(맥주)기업 컨스털레이션(Constellation Brands) 브랜즈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컨스텔레이션 브랜즈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컨스텔레이션 브랜즈는 미국 주류회사입니다

브랜드로는 뭐 코로나가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 맥주 조항하시나요?

흠 제가 즐겨 마시는 브랜드는 아니에요 

 

 

그래도 어떤 기업인지 한번

가볍게 훑어보도록 하죠~!ㅋㅋㅋㅋ

 

 

 

 

컨스털레이션 브랜즈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10년사이에 엄청나게 올랐어요

 

 

제가 모르는 사이에 많은 사람들이

여기 회사 맥주 사먹나봅니다

 

 

한국은 코로나맥주 거의 안먹지않나?

싶은데

미국이나 유럽은 또 많이 마시나봐요 ㅎㄷㄷ

 

 

와인도 만드는 회사라고 하는데

맛있는지 ... 잘 모르겠습니다

제품에 대한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이죠

 

 

 

 

컨스털레이션 브랜즈의 매출액입니다

제가 이 기업의 제품과 브랜드에 대해 알든 모르든

기업의 매출액은 계속 올라가네요

 

 

그러다 2020년에 코로나가 크게 덮쳐가지고

저땐 오우..ㅋㅋㅋㅋ

순이이기 박살이 났지만

그래도 매출액은 올랐습니다

 

 

미국에 살면 미국 제품들에 대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으니까 좋을거같아요

한국에서 코로나맥주 잘팔리진 않잖아요

 

 

 

 

컨스털레이션 브랜즈의 PER입니다

주가수익비율로 이 기업의 주가가 고평가인지 저평가인지

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자료입니다

 

 

높다고 무조건 나쁜 것도 아니고

낮다고 무조건 좋은 것도 아닌데요

 

 

PER이 워 460이나 됩니다

이건..

너무 높은거잖아!!!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좋은 기업이라도 이정도 PER을 가진 기업이면

사실 접근하기가 쉽진 않죠 ㅋㅋㅋㅋ

진짜 높습니다

 

 

 

 

컨스털레이션 브랜즈의 영업이익률입니다

 

 

이 기업이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하고

비용절감을 잘하면서

경쟁상황에서 해자가 있어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면

영업이익률이 잘나옵니다

 

 

컨스털레이션 브랜즈의 영업이익률은 33%정도로

오우 ㅎㅎㅎ 굉장히 좋아요

 

 

 

 

컨스털레이션 브랜즈의 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라고도 하죠

 

 

기업이 해자가 있고 돈을 잘버는 회사라면

ROE가 잘나옵니다

 

 

하지만 컨스털레이션 브랜즈의 ROE는 측정하는 시기에 따라서

다르지만

1~14%정도 오갑니다!ㅎㅎㅎ

쩝... 이러면 조금 아쉽죠!?ㅋㅋㅋㅋㅋ

 

 

컨스털레이션 브랜즈가 판매하는 주류들이

확실한 무언가가 있을까에 대한 대답에서

솔직히 잘은 모르겠습니다

 

 

 

 

컨스털레이션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주류 회사니까 배당금 잘주지 않을까?

이런 생각을 해봤는데요

 

 

컨스털레이션 브랜즈는 분기마다 1주당 0.8$를 지급합니다

 

 

그리고 배당금은 2월 5월 8월 11월

이렇게 분기배당 지급하고 있어요

 

 

배당수익률은 1%대 초중반을 오가고 있습니다

 

 

 

 

컨스털레이션 브랜즈의 주당순이익입니다

주당순이익은 한주당 순이익이죠

 

 

높으면 높을수록 이 기업 주식 한주당 가치가

그만큼 높다는 의미입니다

 

 

컨스털레이션 브랜즈의 주당순이익은 나삊 않습니다

그리고 조금씩 성장해가는 것 같기도 하네요!

 

 

하지만 제가 이 기업 제품들에 대한

확신이나 만족감이 없기에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