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자동차 부품소매업 오토존(autozone) 주식정보

안녕하세요

이번엔 오토존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오토존!

처음 들어보는 회사이긴 하는데요

오토존 오토가 붙어있고 존이네요

 

 

오토존은 자동차 관련 소매부품 판매하는

회사라고 합니다!ㅎㅎㅎ

오토존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오토존읮 ㅜ가와 차트입니다

오토존의 주가와 차트인데

아니 왜이러니..?

 

 

주가가 정말 어떻게 이렇게 오르고있지?

진짜 엄청나네요

진짜 엄청나게 오른다는 새악ㄱ이 듭니다

ㅎㄷㄷ해요 ㅋㅋㅋㅋ

 

 

미국은 정말 대단한 굿이구나...

얼마나 잘나가는 회사이길래 이러지?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오토존의 매출액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고

이야 꾸주닣 올라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정말 꾸준히 실적도 오르고

매출액도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실적 계속해서 좋아지고 있는데요

 

 

코로나든 뭐 경기침체든 상관없이

계속해서 성장해나가는 모습이

정말 좋아보입니다 ㅎㅎㅎ

 

 

 

 

 

오토존의 PER입니다

PER은 주가수익비율로

기업의 주가와 수익의 비율을 보여주는 자료입니다

 

 

높으면 수익대비 주가가 높은거고

낮으면 그 반대인데요

기업이 어떤 비즈니스를 하는지 그리고

성장ㅇ성은 어떤지 등을 보고

판단해야합니다

 

 

오토존의 PER은 20정도로

무난무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다음은 영업이익률입니다

영업이익률 20%나오네요 ㅎㄷㄷㄷ

잘나오고 있습니다 ㅎㅎㅎ

 

 

매출액에서 영업이익이 차지하는 비중이 영업이익률인데요

영업이익률 정말 잘나오고 있습니다 ㅎㅎㅎ

 

 

이건 정말 좋네요 ㅎㅎㅎ

영업이익 잘나오는건 비용 절감을 괜찮게 하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오토존의 배당금인데요

배당금은 아예 지급하지 있지는 않아서

아쉽긴  합니다 ㅎㅎㅎ

 

 

 

 

주당순이익입니다

ㅎㄷㄷ..

주당순이익 왜이렇게 높죠?

 

 

주당순이익은 한주당 순이익으로

높으면 높을수록 한주당 가치가 높다는건데요

 

 

주당순이익이 어떻게 이렇게 높지 ㅎㄷㄷ

그리고 어떻게 이렇게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액면분할을 많이 하고있지는 않나봅니다

아무래도 정말 알아보고 싶은 기업이기도 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