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반도체기업 온세미콘덕터 기업분석

안녕하세요

이번엔 온세미콘덕터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온세미콘덕터는  반도체 칩 회사입니다

오우 ㅎㅎㅎ

세미콘덕터 들어가니까 이게

반도체 회사구나~ 이런걸 알 수 있죠 ㅎㅎㅎ

 

 

차량용반도체도 만들고 뭐 그렇다고 합니다

온세미콘덕터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ㅇㄴ세미콘덕터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이야..ㅋㅋㅋㅋ 진짜 놀랍죠 ㅎㅎㅎ

이야 놀랍다 이런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ㅎ

 

 

 

 

미국은 안오르는게 없나??ㅋㅋㅋㅋ

이런 생각이 들 정도예요

그넫 최근에 경기침체로 인해서 

사실 쉽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실적이 다들 많이 떨어지는거 같아요

 

 

그래서 온 세미컨덕터의 주가와 차트 또한

최근에 엄청나게빠졌죠

 

 

 

 

온세미콘덕터의 매출액입니다

매출액 오르락 내리락 하고있지만

그래도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매출액 성장하는건 좋죠 ㅎㅎㅎ

그래도 경기침체가영원한 것도 아니고

앞으로 반도체가더욱더 많은 사물에 들어가니까

더 좋아질 일들이 생기지않을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

 

 

 

 

 

다음은온세미콘덕터의 PER입니다

PER은 14정도입니다 ㅋㅋㅋ

 

 

저렇게 주가가 엄청나게 빠르게 성장했어도

PER은 14정도입니다

 

 

온세미콘덕터의 반도체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꾸준히 올라간다면

이거 오히려 지금이 또 기회일 수도 있죠

 

 

 

 

기업에 대한 이해가 어느수준이상으로

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영업이익률입니다

영업이익률은30%정도입니다

크..진짜좋네

 

 

미국 기업들은 또 영업이익률도좋습니다

자본주의의 정수이기 떄문에

비용절감 하고싶으면 하는거고

 

 

 

 

가장 비용절감 쉬운 부문이 바로

노동비 쪽이잖아요

그거 바로 줄여버릴수 있으니까

영업이익률 높은 수준 유지하는게

좋아보입니다

 

 

 

 

 

다음은 온세미콘덕터의ROE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라고

자본대비 이익이 얼마나 나오는지

이런 것들을 파악할 수 있는 자료죠

 

 

그래서 ROE는 높으면 높을수록

비즈니스를 잘하는기업이다

사업성이 좋은 비즈니스이다

이런 것들을 파악하느거죠!ㅎㅎㅎ

 

 

 

 

온세미콘덕터의 ROE는 19~37%정도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률 좋고 ROE 정말 좋습니다

 

 

 

 

 

온세미콘덕터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온세미콘덕터는 아쉽게도

배당금을 아예 지급해주지는 않습니다

 

 

배당금 꾸준히 올려주는게좋을텐데

그러진 않네용ㅎㅎㅎ

 

 

 

 

 

온세미컨덕터의 주당순이익입니다

한주당 얼마의 순이익을 거두고 있는가

이걸 보여주는자료죠

 

 

 

 

한주당 벌어들이는 순이익이 많이질수록

그 기업의 주식가치는 점점 더

높아지는겁니다

 

 

한주당 벌어들이는 순이익은 

나름 계혹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매출액도 계속 꾸준히

올라가고 있고요!ㅎㅎㅎ

 

 

중요한건 이 기업의 제품을이해하고

수요가 좋을 것인지 등을 파악할 수 있어야

하느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