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미국 담배회사 필립모리스(Philip Morris) 주식정보

안녕하세요

이번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은 담배 회사입니다

필립모리스 유명하죠~ㅎㅎㅎ

우리나라의 KT&G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필립모리스에 대해 가볍게 보도록 하죠

 

 

v

 

 

필립모리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이야 ㅋㅋㅋㅋㅋ

흔히 볼 수 있는 코스피 차트져 ㅋㅋㅋㅋ

 

 

그냥저냥 그냥저냥

횡보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담배산업이 이제 더이상

성장을 못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사람들이 담배를 안피나??ㅋㅋㅋㅋ

 

 

 

 

다음은 매출액입니다

매출액은 꾸준히 성장했으면 좋겠지만

그러지는 못하죠 ㅎㅎㅎ

 

 

횡보하는 것 같습니다

담배산업이 해외 수출하는게 아니라면

더 무언가 커지지는 못할 것 같고

그래도 한번 피는 사람은 못끊고 계속 피고 ㅋㅋㅋ

돈은 꾸준히 벌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다음은 PER입니다

PER은 주가수익비율이라고도 하죠

 

 

필립모리스의 PER은 약 18정도로

흠...

무난무난하네? 이런 생각이 드는군요

 

 

미국 담배산업은 앞으로 어떻게될까

궁금합니다

그냥 쭈우우욱 정체하는 산업이 되려나

 

 

그래도 전세계 인구는 늘어나니까

수출로 먹고살면 가능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필립모리스의 영업이익률입니다

영업이익률 진짜 좋네요 ㅋㅋㅋ

40%가까이 됩니다

 

 

한번 담패를 피는 사람은

더이상 뭐 어떻게 하지를 못하니까

계속피게되고

 

 

고객층이 형성돼있다보니

나쁘지 않은가봅니다

 

 

 

 

자기자본이익률이라고 ROE인데요

0%나옵니다

자료가 정확히 나와야하는데

정확하진 않아서

많이 아쉽네요

 

 

자기자본이익률도 높았으면 참 좋을텐데!ㅋㅋㅋㅋㅋ

자료가 아예 없네요

 

 

 

 

필립모리스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은 매해 올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분기마다 1주당 1.37$를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오우오우 ㅎㅎㅎ

 

 

그리고 1월 4월 7월 10월

이렇게 분기배당 하고 있습니다

 

 

담배회사에 투자하는 이유는

배당 때문인데요

배당금은 약 5~6%대를 유지하고 있어요

나쁘지 않습니다!

 

 

우리나라 KT&G와 많이 비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