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대웅제약 주가 / 대웅제약 배당 / 대웅제약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엔 대웅제약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대웅제약 요즘 코로나 관련해서 이름이 계속해서

거론되고 있는 기업이긴 합니다만

거론만 되지 뭔가를 아직 보여준건..ㅋㅋㅋㅋㅋ

 

 

 

 

대부분의 제약이나 바이오 회사들이 그렇죠 

확실한 성과를 보여주기 전까지는

꿈을 먹고 사는 기업인 것 같습니다

차트와 주가를 한번 보도록 할까요

 

 

 

 

바이오나 그런 기업들 보면

다들 저런 피뢰침이 하나씩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순간의 이슈 때문에 저렇게 크게 팍 뛰기는 하죠

하지만 그게 이슈로만 끝나고 실적 상승으로 이어지지 못할 때에는

주가가 다시 떨어지곤 합니다

 

 

 

 

바이오기업은 약품 하나를 출시할 때에도

많은 과정을 거쳐야하기 때문에

좀 심하게 말하면 도박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역시 제조 쪽 바이오 제약회사면 몰라도

 

 

연구개발 위주의 초기 바이오 제약 회사는

조금은 꺼려지곤합니다

몸 건강한게 너무나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바이오 제약회사가 너무나 잘됐으면 하는 마음은 있습니다만

쉽진않죠

 

 

 

 

 

 

대웅제약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수익률 처참하죠

0.n대면 그냥 안준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제조 위주의 바이오 제약쪽 회사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배당을 많이 줄 여력이 없죠

계속 연구개발 해야하니까요

 

 

그나마 유상증자 안하는게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연구개발하겠다고 계속 유증떄리고

주주가치 훼손하는 바이오기업 넘쳐납니다

 

 

 

 

 

 

과거배당이력입니다

역시 그저그렇다는걸 볼 수 있죠 ㅎㅎㅎ

 

 

 

 

 

 

대웅제약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냥

생각 안하는게 나을듯요?ㅋㅋㅋㅋㅋ

바이오 제약회사가 주식투자하기엔 조금 많이 꺼려집니다

다만!

 

 

잘됐으면 좋겠어요

몸 아프고 건강 안좋은분들 많잖아요

저도 어떻게 될지 모르고요

그분들을 위해서 저는 항상 바이오제약 회사들이

잘됐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재미로 쓴 글이니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전 주식투자의 하나도 모르는 주린이입니다

여러분 주식투자하는데 참고도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