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한전KPS 주가 / 한전 KPS 배당 / 한전KPS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한전KPS 주가와 차트 그리고 배당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전KPS 전기와 전력 관련 기업으로서

현재 혼란스러운 기업이죠 실적을 놓고 봤을 때 말이죠

 

 

 

 

신재생에너지의 도래와 원전 등의 논쟁 떄문에 말이죠

그런게 아니라 하더라도

저넌 전력설비 등의 주식에는 잘 투자를 안합니다

왜냐하면 주가가 지지부진하기 때문이죠

뭐 그렇다치고! 이제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가운데 큰 산이 하나 있네요

저런데 물리면 정말 끔찍합니다...

여러 기업들의 차트를 보면 알겠지만

한국 기업들 중에는 꾸준히 상승하는 기업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냥 하나도 없다고 생각하는게 맘편할 것 같아요...

주가가 오르면서 실적과 시장점유율 그리고 진출하는 시장이 꾸준히 확대되는 기업이

한국 기업들 중에선 나오지 못하기 떄문인가봅니다

일단 국내시장 규모는 너무 작아서 일정규모 이상이 되면

파이 뺏어먹기 수준이기 때문이죠

글로벌기업이 돼서 해외시장에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줘야하는데

그런건 또 힘들도 말이죠 

그럼 이제 배당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전kps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연결당기순이익이 꾸준히 떨어지네요

그럼에 따라서 배당수익률도 떨어집니다

5.2% 줄 때에는 정말 대박이었을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ㅎ

 

 

 

 

 

 

과거배당이력입니다!

작게 주는건 아닌 것 같아요 ㅎㅎㅎ

하지만 전! 배당수익률보단 주가상승을 더 좋아합니다

 

 

 

 

 

 

 

한전KPS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꾸준히 5%이상 준다면 뭐 너무나 좋을텐데 말이죠

오르내리락합니다

 

 

재미로 쓴 글이니 재미로만 읽어주시고요

전 주식 하나도 모르는 주린이입니다

참고도 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