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JB금융지주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JB금융지주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JB금융지주의 이러한 내용들을 보려는 이유는

실적 잘나오고 배당 잘주는데

주가는굉장히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이죠

제가 쓰는 글로 투자를 완전히 결정은 못하지만

그래도 머리속으로는 정리 할 수 있지 않을까?

이런 생각 때문에 글을 써봅니다

 

 

 

 

 

 

 

JB금융지주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잘 오르다가 그냥 쭈우우욱 빠져버렸어요 ㅋㅋㅋ

주가가 상대적으로 크게 고평가 상황도 아니었는데 말입니다

 

 

주식을 가지고 있는 산람들 입장에서는 주가가 이렇게 빠지면

기분이 좋지는 않지만

이제 막 신규 진입하려는 사람들에겐

혹시 이게 기회?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JB금융지주의 EPS입니다

정말 꾸준히 꾸준히 올라가고 있죠

 

 

EPS가 이렇게 꾸준히 성장하는건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런데 그걸 해내고 있는 것이죠 ㅎㅎㅎ

 

 

 

 

 

 

 

그다음은 주당순자산입니다

자산이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죻ㅎㅎ

 

 

EPS 올라가고 자산도 올라가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다음은 JB금융지주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출액 꾸준히 올라가고 있고 그다음은

영업이익인데요

영업이익역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성장세도 꽤나 좋습니다!ㅎㅎㅎ

주가는 떨어졌는데 이런 것들은 올라가니까

이게 아주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이건 과거내용이기 때문에 미래를 확신할 순 없죠

앞으로 JB금융지주가 더 성장할까?

이런 고민역시 들기도 합니다

 

 

 

 

 

 

 

그다음은 JB금융지주의재무정보인데요

재무정보역시 굉장히 좋습니다

 

 

영업이익률 아주좋아요계속 올라가고 있죠

그다음은 ROE역시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률과 ROE가 계속해서 좋아지고 있네요

신기합니다

 

 

PER과 PBR역시 아주 저렴한 수준입니다

돈도 잘벌고 주가는 저렴하고

이런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사고싶은 마음은 없었는데요

제가 JB금융지주를 꾸준히 모아가고 싶은 이유는 배당에 있습니다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매해 높은 수준으로 계속해서 올려주고 있네요

 

 

배당수익률이 아주 좋습니다

배당금 정말 많이 올려주고 있네요 ㅎㄷㄷ

JB금융지주 왜이러징

 

 

아무튼 이런 배당수익률만 유지해준다면

배당 황금주로 유명한 KT&G보다 훨씬 좋은 배당주가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