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코엔텍 주가 실적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코엔텍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코엔텍은 울산지역에서 폐기물처리업을 수행하는 회사입니다

경쟁력 있는 회사죠 

코엔텍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할게요

 

 

 

 

 

 

코엔텍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한번 크게 오르다가!

고점대비 약 40%가까이 빠졌습니다

 

 

코엔텍 주가를 지켜내지 못했군요

요즘 일반적인 대부분의 기업들이 저렇습니다

인플레이션 금리인상 등등 그리고 여기에

경기침체 이슈까지 더해지면서

주식시장이 정말 힘든 상황입니다

 

 

 

 

 

코엔텍의 EPS입니다

아주 천천치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근데 성장하는 속도가 정말 느리네요 ㅎㅎㅎ...

 

 

 

 

 

 

 

그다음은 코엔텍의 실적입니다

매출액 지지부진하네요

 

 

하지만 영업이익은 나름 빠른 속도로 성장중입니다

 

 

코엔텍의 특징은 꾸준힌 성장이 가능하다는 것이겠죠

하고 있는 사업 특성상 확실한 진입장벽이 존재하니까요

 

 

 

 

 

코엔텍의 재무정보입니다

재무정보가 정말 좋습니다

영업이익률이 그나마 높은 수준인데 여기에서

더 상승하네요 ㅎㅎㅎ

 

 

매출액이 지지부진한 이유도 있지만

저러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다음은 ROE입니다

ROE역시 굉장히 좋습니다

기업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다음은 부채비율입니다

부채비율은 오히려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전 이렇게 기업을 건실하게 운영하는 회사가 좋습니다

 

 

기업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건전하게 운영하고 있는 것이죠

 

 

 

 

 

 

 

그다음은 코엔택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5%까지 주다가 조금 낮췄네요

매출액이 꾸준히 성장하지 못한 것 때문일까요

 

 

뭐 어쨌든 배당금 잘주고 있습니다

주가가 떨어질 때마다 꾸준히 모아가고 싶은 기업입니다

꾸준히 성장할 수 있다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