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한국항공우주 주가 실적 배당

한국항공우주!

이름만 들어보면 공기업이라든지

공공기관 같지만

 

상장한 기업입니다 ㅋㅋㅋ

어떻게 돈을 버나 이런 생각도 드는 기업입니다

아무래도 수출을 통해서 돈을 벌려나요

 

 

뭐 아무튼 한국항공우주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항공우주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고점 찍고 엄청나게 떨어졌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상승하고 있습니다

 

 

한국항공우주... 우리나라가 지금 우주 항공 관련해서

점점 더 성장해나가고 있는건 분명하고

앞으로 더욱더 성장해나갈거예요

 

 

그런데 이거 그때가 정확히 언제오는지 모르잖아요

그때까지 기다릴 수 있을지 ㄷㄷ

 

 

 

 

 

한국항공우주의 실적입니다

와우 ㅋㅋㅋ

매출액이 흔들려버립니다

매출액 흔들리는 기업은.. 사실 큰 규모의 기업 중에서

찾기는 힘들거든요

 

 

그런데 이거 이렇게 흔들려버렸습니다

매출액까지 흔들려버리면 사실

사고싶은 생각은 안들죠

 

 

그다음은 영업이익인데

영업이익 역시 흔들렸습니다 ㅎㄷㄷㄷ

 

 

한국항공우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이렇게

실적이 흔들렸을 때 많이 두려월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한국항공우주가 성장할까요?

그걸 이해하기가 정말 어렵죠 이런 기업 같은 경우에요

 

 

 

 

 

 

 

한국항공우주의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과 ROE 정말 낮습니다

사고 싶은 생각은 여기서 들지 않네용

 

 

그다음은 부채비율입니다

부채비율 역시 굉장히 높은 수준이고

그 비율이 계속 올라가고있어요 ㅋㅋㅋㅋㅋ

 

 

잉.. 실적 흔들리고 부채비율 올라가고 있는 상황이죠?

그리고 ROE 영업이익률 역시 좋지 않고요

쩝..

이런 기업을 왜사지???

단타하시는 분들 말고는 왜사지??!?!!!

제가 모르는 뭔가가 있겠죠

 

 

PER과 PBR또한 굉장히 높은 수준이잖아요

이걸 왜사지!?!?!?!

 

 

 

 

 

 

 

한국항공우주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ㅋㅋㅋ

이걸 왜..사지!?ㅋㅋㅋㅋㅋㅋ

 

 

배당 역시 좋은 수주능ㄴ 아니잖아요

 

 

너무나 좋은 기업들 많은데 굳이 이 기업을 사야하나

이런 생각이 많이 들어요

'기업 분석 메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호석유 주가 실적 배당  (0) 2022.07.30
미래에셋증권 주가 실적 배당  (0) 2022.07.30
유한양행 주가 실적 배당  (0) 2022.07.30
현대건설 주가 실적 배당  (0) 2022.07.29
F&F 주가 실적 배당  (0) 2022.07.29
SKIET 주가 실적 배당  (0) 2022.07.28
SK스퀘어 주가 실적 배당  (0) 2022.07.28
넷마블 주가 실적 배당  (0) 2022.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