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삼성SDI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삼성SDI에 대해 가볍게나 한번 보려고 합니다

요즘 코스피기업 시총에서 배터리 기업들이 많이 올라고오 있습니다

 

 

배터리의 시대가 오는가봅니다 ㅎㅎㅎ

2025년이 다가오면 더욱더 그렇겟죠

저도 수익보고팔고이걸 조금은 반복하고 있는데요

 

 

언제 또 가격에 크게 떨어지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주식은 장기적인 우상향은 거의 힘드니까

떨어졌을 때 줍고 오르면 팔고

이거 하는게좋은거같아요

 

 

장기가치투자는 미국에서 하는거구요

 

 

 

 

 

삼성SDI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역시나 코로나시기에 어멍나게 올랐습니다

 

 

엄청나게 오르다가 조정받고 다시오르고

반복하고 있는데요

 

 

장기적으로는 지금보다는 더 오르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삼성SDI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올라가고 있습니다

오우 ㅎㅎㅎ

매출액 빠른 속도로 꾸준히 올라가네요

좋아요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매출액과 같은 방향으로올라가고 있습니다

 

 

LG SK 전부다 배터리부문 분사했는데

삼성은 안그래가지고 ㅋㅋㅋㅋ

굳이 그럴 필요도 없지만요

 

 

주가가 언제 한번 조정을 더 받을까 기다리면서

글 쓰고 있어야겠어요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 아쉽네요 ㅎㅎㅎ

한국에서비즈니스 하면서 영업이익률 좋게 나오기가

힘든가봅니다

 

 

그리고 ROE입니다

ROE역시 마찬가지로비슷합니다 ㅎㅎㅎ

 

 

수익성이 좋아야 주주들도주가 등으로 보상을 받을 확률이

높을텐데요

 

 

 

 

 

배당금입니다

배당금은.. 천원줍니다 ㅋㅋㅋㅋ

 

 

배당수익률은 오우 진짜낮네요

 

 

한국기업들은 사실 세금 등의 문제 때문에

주주친화적인 정책을 할 필요는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