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삼양패키징 주가 / 삼양패키징 배당 / 삼양패키징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엔 삼양패키징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삼양패키징인 패트병 만드는 회사입니다

뭐 패트병 만드는게 뭐 중요하냐

그리고 패트병은 사양산업이기에 이 사업을 해도 되나?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만

높은 점유율과 좋은 실적 때문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삼양패키징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양패키징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한때 잘 오르다가 지금은 보합하고 있습니다

원자재가격의 상승이 많은 타격을 입혔죠

그래서 삼양패키징의 주가가 저렇게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하지만 이게 또 주식을 모아갈 사람에게는 좋은 기회일 수도 있죠

 

 

 

 

삼양패키징의 EPS입니다

2022년 3월은 이게 뭐냐..ㅋㅋㅋㅋㅋ

석유가격 상승으로 패트병 만드는 회사인

삼양패키징은 정말 박살이 난 것 같습니다

 

 

 

 

 

 

삼양패키징의 실적입니다

중간중간에 매출액이 흔들리는 것도 있지만

매출액은 정말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실적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는데

주가는 안좋으니까 ㅋㅋㅋ

 

 

주식을 조금씩 계속해서 모아갈 사람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가 아닐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오랜기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큰 규모의 러시아가 전쟁을 하는데

크게 빠진다는 생각은 들지 않으니까..ㅋㅋㅋ

 

 

 

 

 

 

삼양패키징의 나머지 재무정보입니다

영업이익률이든 ROE든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돈 괜찮게 벌고 있는 회사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삼양패키징 정말 점유율이 높습니다

해당 시장에서 점유율까지 높으니까

단기적으로는 대외변수 때문에 흔들릴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괜찮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삼양패키징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제가 또 삼양패키징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바로 배당금입니다

배당수익률을 4% 이상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배당금도 올려주고 잇죠 ㅎㅎㅎ

 

 

2021년엔 조금 힘든 시기니까

배당금이 동결됐지만

그래도 석유값 상승이 아니었다면

배당금을 더 늘려주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지금 주가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원자재가격 상승으로 영업이익이 흔들리는 기업들이 많지만

전 5년 10년을 보고 있기 때문에 이건 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돈이 더 있으면 사고싶었을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