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삼성카드 주가 / 삼성카드 배당 / 삼성카드 주식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삼성CARD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배당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삼성CARD를 가볍게 알아보려는 이유는 바로

좋아지는 실적과 배당금 때문입니다

일단 삼성CARD의 주가와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가와 차트입니다

지금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습니다

계속떨어졌어요

주가가 떨어진 이유는 삼성카드의 실적도 어떤 해에

크게 흔들리기 때문인 것 같기도 한데요

 

 

요즘엔 주가는 떨어졌는데

실적은 다시 좋아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굉장히 적은 수치이지만 점유율도 조금 늘렸어요

 

 

 

 

 

 

 

EPS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때 높았다가 계속 쭈우우욱 떨어졌죠

그리고 다시 오르는 모습이 보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런데 주가는 떨어진 상황입니다

그래서 PER이 굉장히 낮아요

 

 

물론 이 기업이 하고 있는 산업의 특성상 딱히

더이상의 큰 성장이 보이지 않아서 그런 것일 수도 있지만요

제가 이 기업에 관심을 가진 이유는 배당금 때문입니다

 

 

 

 

 

 

 

매출액 크게 한번 떨어지고나서 다시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런걸 턴어라운드라고 보기는 좀 힘들지만

그래도 성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ㅋㅋㅋㅋㅋ

그런데 주가는 떨어진 상황이기에 관심이 가는것이죠

 

 

 

 

 

 

 

 

나머지 재무상황입니다

영업이익률 계속 오르고

순이익도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ROE 도 계속해서 오르고 있습니다

근데 주가는 떨어진것이죠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매해 꾸준히 올려주고 있습니다

배당수익률도 꾸준히 올려주고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