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S&p500 나스닥 코스피 코스닥 수익률



코스닥 주가와 차트입니다

고점대비 약 32% 가까이 떨어졌습니다

고점에 사신 분들이라면 지금ㅜㅜ

저거는 전체 지수이고

카카오 계열사들에 투자하신 분들이라면

더욱더 손해가 클 것 같습니다




다음은 코스닥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코스닥도 잘 나가다가

고점대비 약 34% 정도가 빠졌습니다

코스피고 코스닥이고 줄줄이 떨어지는 해입니다

그리고 이런 하락장이 굉장히 깁니다

주식투자 시장에 매우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요




다음은 나스닥의 하락폭입니다

나스닥은 약 31% 정도 떨어졌습니다 ㄷㄷ

미국주식이라고 전부 다 선방하는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냥 전세계적으로 하락장인 것 같아요

나스닥이 32%나 떨어진건 정말 의외네요ㅎㅎㅎ

그래도 미국 증시이기에 저정도까지 떨어지진 않았을 것 같았어요

32%가 떨어진거면 코스피 코스닥 떨어진 것과

큰 차이가 없으니까요




다음은 S&P500 주가와 차트입니다

역시 S&P500이구나 싶습니다

그리고 워런버핏이 왜 여기에 투자하라고 한지

이해가 가기도 합니다ㅎㅎㅎ

정말 요즘 시대의 현자구나

이런 마음이 들면서 존경심도 들어요

저 유명 지수들보다 손해가 적다면

시장을 이기고 있는거네요ㅎㅎㅎ

다들 본인의 투자가치를 이어가서

원하는 결과 얻었으면 좋겠습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