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삼성SDS 주가 / 삼성SDS 배당금

 
 안녕하세요!

이번에 볼 기업은 삼성SDS입니다

삼성그룹에서 IT를 담당하는 회사입니다

뭐 좋은 회사죠 ㅎㅎㅎ

 

 

좋은 회사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저렇게 알아보긴 했는데

사실 정확히 어떤 강점이 있는지에 대해선

정확한 해답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저 개인적으로요

 

 

삼성SDS를 저 개인적인 수준에서 다 알아보긴 했는데

뭔가 느낌이 오지는 않아서

매수하지 않은 기업입니다

일단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SDS의 차트입니다

계속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잘나가는 기업들은 그 기업 고유의 무언가가 있어요

 

 

그 기업의 주식을 사는 이유를 가볍게라도 말할 수 있어야죠

뭐 오리온이라면 초코파이가 많이 팔린다

이런 것들이 있어야 하는데

삼성SDS는 저 개인적으로는 미지수입니다

제가 잘 몰라요 그래서 맨날 돈 잃는 것일 수도 있는데

아무튼요

 

 

그 기업마다 뭐 하나가 있거든요

LG에너지솔루션은 배터리라든지 이런 것들이 있는데

삼성SDS는 글쎄...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그런것일까요

주가가 정말 계에ㅔㅇ에ㅔ에속 떨어집니다

그럼 이제 삼성SDS의 배당에 대한 내용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SDS의 배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삼성SDS는 배당에 대해서는 뭐 그닥... 이겠죠 ㅎㅎㅎㅎ

 

 

삼성SDS는 현금배당을 줍니다

배당금으로 현금을 준다 이말이죠

일부 기업들은 주식을 주기도 하는데

여기는 현금을 줍니다

 

 

현금이 좋아요 ㅎㅎㅎ 내가 선택할 수 잇는 자유가 있잖아요

물론 개인 취향에 따라서 다르지만요

 

 

삼성SDS는 1주당 2400원의 배당을 줍니다

지금 삼성SDS의 주가가 139000원이니까

진자 얼마 안주네용,,ㅋㅋㅋㅋㅋ

근데 배당락 날짜 생각해보면

그때는 주가가 더 높았을 거 아니에요

아이고 배당수익률이 더 낮겠군요

 

 

지금까지 삼성SDS였습니다

포스팅하면서 이런저런 기업들 계속 찾아보고 있는데

뭔가 삼성SDS에 대해서는 좋은 느낌이 들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