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분석 메모

LG이노텍 주가 실적 재무 배당

안녕하세요!

이번엔 LG이노텍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등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LG이노텍 정말 유명한 회사죠

자동차에 들어가는 카메라도 만들고

애플에 들어가는 카메라도 들어갑니다

테슬라에도 납품하죠

 

 

 

 

그리고 회로기판도 만드는 회사입니다

정말좋죠!ㅎㅎㅎ

요즘 경기침체 등의 이슈로 인해서

수요가 줄어들 것이라고 사람들은 예상하고 그에 따라서

주가도 꽤나 많이 빠진 것 같습니다 ㅎㅎㅎ

 

 

 

 

LG이노텍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ㅋㅋㅋㅋ

이야 2020년부터 진짜 엄청나게 올랐습니다

엄청나게 올랐죠 ㅎㅎㅎ

 

 

이때도 꽤나 돈 많이 벌었을 것 같습니다

누구는 많은 돈을 벌고

누구는 많은 돈을 잃고

주식이 참 어려운 시장입니다 ㅋㅋㅋ

 

 

 

 

최근에 많이 떨어졌다가 다시 조금은

반등하기는 했습니다 ㅋㅋㅋㅋ

이야...

 

 

 

 

다음은 LG이노텍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매출액 참 좋죠 ㅎㅎㅎ

매출액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출액 증가속도가 굉장히 빠릅니다

기업이 꾸준히 성장하는걸 보는건

주식투자하는 사람에서는 굉장히 좋은 일입니다

 

 

 

 

다음은 영업이익입니다

영업이익 역시 오르고있고

이야 ㅋㅋㅋㅋ

영업이익이 엄청나게 빨리 올라가고 있네요

몇 배 씩 올라가고 있어요 ㅋㅋㅋㅋ

진짜... 짱이당

규모도 큰 기업인데 영업이익이 이정도 속도로 올라가는 기업은

사실 보기 쉽지 않거든요 ㅎㅎㅎ

 

 

 

 

다음은 LG이노텍의 재무정보입니다

오우....ㅎㅎㅎㅎ

재무만 본다면 사실 많이 아쉽습니다

 

 

일단 영업이익률부터 보자면 영업이익률은 마냥 좋은건 아닙니다

조금 더 잘나왔으면~~ 하는 이런 생각이 드는데요

 

 

매출액이 아무리 좋더라도 실제 손에 쥐어지는게 없다면

많이 아쉽죠 ㅋㅋㅋㅋ

조금만 더 잘나왔으면 좋겠어요

 

 

 

 

다음은 ROE인데요

ROE는 평범한 수준에서 조금더 나아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좋아좋아 ㅎㅎㅎㅎ

 

 

영업이익률과 ROE가 조금만 더 나와서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했으면 하는 이런 생각이 듭니다

쉽진않죠

 

 

다음은 부채비율입니다

부채비율은 조금 높은 편이네요 ㅋㅋㅋ

저는 일단 부채비율 100%이하의 기업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건전해야죠

 

 

 

 

LG이노텍의 배당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당금 오우 ㅋㅋㅋㅋ 

팍 올려줫네용

 

 

 

 

배당에 대해서는 많이 아쉬운편인 것 같습니다

배당금 올려준 폭이 굉장히 좋지만

현금배당수익률 보면 사실

마냥 엄청 좋다

이런건 또 절대 아니에요 ㅋㅋㅋㅋ

 

 

배당금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다만 앞으로 더 좋은 유명 업체들에

좋은 것들을 납품해줬으면 좋겠습니다